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오늘 많이 올랐는데 뭐 좋긴한데 괜히 우울해지네 일하기 싫어지고..
대표 사진
익인1
뭔 느낌인지 알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지금 다 팔면 내 연봉이랑 맞먹는데 뭔가 좀 허무한 느낌도 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뭔가 현타 ? 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식은 올랐지만 인생은 그대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버는거엔 끝이없구나 싶어져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지알아… 내가 아무리 높은 수익률을 얻더라도 그래봤자 계급상승이란건 불가능하니까
이런 모두가 버는 불장에서 부자들은 더부자가되고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지는 K자양극화가 심화할뿐 나는 여전히 서민보다 더서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식으로 번 돈을 써야 우울함이 사라지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금이 아니라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05 0:1435782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00 8:3029781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55 10:0820704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93 06.17 22:5018648 2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10782 0
음식먹는 재미가 사라지는거 정말 우울한거구나
14:20 l 조회 1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생활비 대출 100 받았는데
14:20 l 조회 1
속보) 삼성전자, 테슬라 제치고 시가총액 10위 달성
14:20 l 조회 1
하닉 조정장은 이때 아님??
14:20 l 조회 1
LG 반등오나요~????
14:20 l 조회 1
관리형 독서실 개비싸잖아 효과 있긴함???
14:20 l 조회 1
현타오지네
14:20 l 조회 1
탑급 대겹은 연봉도 높은데 복지도 좋아서 돈도 덜 씀
14:20 l 조회 1
알바 집에서 거리 좀 있는데도 가?
14:20 l 조회 2
1하닉 = 1월급 얼마 안남았다..
14:20 l 조회 1
퇴사하고 전직장 대표님 부모님 돌아가신거 지금 알았거든?
14:20 l 조회 2
모둠초밥 먹을깡 후토마끼 먹을깡
14:20 l 조회 3
남사친이 유흥업소 다니는거 알게되면 멀리함??
14:20 l 조회 3
한달 갓지난 주임급 직원이 결혼하는데 청접장 보통 뭐가맞지?ㅋㅋ1
14:19 l 조회 6
호텔뷔페에서 배 빵빵하게 다 먹었다
14:19 l 조회 3
보고팡 깡돌
14:19 l 조회 2
다른거 하느라 대학 늦게가서 걍 조용히
14:19 l 조회 5
결혼지옥 보는데 제발 남편성격 최대한 파악하고 결혼해 ㅜㅜ
14:19 l 조회 9
지금 일시적인 불장이 아닐수도 있음1
14:19 l 조회 12
남아선호사상은 왜 생기는 걸까..?6
14:1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