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8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8

작년 봄에 트럼프 때문에 주식 폭락할 때는 전체 수익률 +5%->-20% 돼서 버티기 힘들더니

작년 가을에 조정올 때는 +15%->+5% 된거라 좀 버틸만했고

이란 전쟁 때도 +30%->+10% 된거라 뭐 그럭저럭 싶고

지금은 +45%에서 떨어지니까 아쉽긴 한데 언젠간 오르겠지 싶어서 좀 무덤덤해짐


시간 지날수록 저점이 높아지는 걸 보니까 장기투자가 이래서 중요하구나 싶어짐

대표 사진
익인1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음
걍 단타로 몇십만원 벌어서 소소한 재미나 보는 맛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타도 같이 하긴 하는데
그랬다가 물린 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장투한다고 생각하고 존버래야겠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투자체가대단함 빛보길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미주는 걍 틈틈이 사기만 하고 없는 셈 치는데 하락해도 수익권이라 맘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떨어졌어??? ㅋㅋㅋㅋㅋ 걍 나는 사고싶은거 쌀때만 줍줍해서 사고 보지도 않는중 ㅋㅋㅋㅋㅋ 그러다 나중에 보면 또 빨간불이고 그렇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에 코스피 -2% 기록하고
지금은 나스닥 하락하는 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장투한애들은 수익률 마이너스 티도 안난다... 아직도 다 플러스라서 걍 그렇구나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 코로나이후에 삼전-40퍼찍고 지금은 계속 추매해서 평단 겁나올랐는데도 112퍼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장투하면 떨어지고 오르고에 일비일희하지 않게 됨
단타로 먹고 빼고 하다가 물리고 일비일희하다 장투로 가니 마이너스 몇 십퍼가도 그냥 덮어놓고 살다 어느날 보면 벌려있고 마이너스라도 세일이라고 좋아하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면 언제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샀는 지 까먹었을 때? 그냥 정리해버림
그리고 후회하기
금,은,구리 제작년인가 작년에 사고 오랸만에 들어거서 왜 샀지 하면서 팔았는데 그 뒤로 많이 올렀더라..
길게 보고 가는 거지만 정말 큰 돈 필요할 때 팔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랑 똑같다
작년 봄에 3-4월 하락장일때 -300만원이엇는대도 그냥 꾸준히 흐린눈하고 적립식투자하니까 작년 연말에 +50퍼찍고 +1000만원 됐다가
올해 전쟁때문에 하락했어도 +50%가 +30%정도 되길래 오히려 세일이다 하고 더 샀어ㅋㅋㅋㅋ지금 +45퍼정도
이제 그냥 바쁘면 몇주동안 신경도 안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들 자기 나름 최애 있는거 귀엽지 않음?? ㅋㅋㅋㅋㅋ
13:29 l 조회 1
ㅈㅂ 아아는 어디가 더 맛나? 우지 vs 텐퍼센트
13:29 l 조회 1
평생교육원 과락은 어떻게 뜨는거야?
13:29 l 조회 1
국밥 급하게 먹다가 입 안 다 데였다
13:29 l 조회 2
아침부터 헬스하고
13:28 l 조회 6
너넨 이런 20살 차이나는 남자 사귈 수 있음? 1
13:28 l 조회 10
한기적 열배당1
13:28 l 조회 3
여름철 빨래 냄새 잡는 건조기 시트 추천해주랑
13:28 l 조회 2
배민 조리완료 상태로 15분 지낫는데 이거 정상맞아? 3
13:28 l 조회 6
너네 긁는 거 진짜 쉬워3
13:27 l 조회 16
공기업 인턴하면서 못된거만 배웠다
13:27 l 조회 6
천계 타는 법 알려줄 사람
13:27 l 조회 4
익들아 감튀 괜찮아보여?1
13:27 l 조회 8
스포츠 군면제 << 없애는게 맞지않아?1
13:27 l 조회 6
예쁜 사람이 인정욕구 강한 건 왜일까????3
13:27 l 조회 11
마운자로 맞는중인데 오늘따라 다이어트 포기하고싶네3
13:26 l 조회 16
얼굴 큰데 예뻐진다하명 바꿀꺼야? 3
13:26 l 조회 10
2찍들은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짓는게 배아파 죽겠구나?1
13:26 l 조회 15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2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4
13: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