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아침에 눈 뜨고 물 1리터 마시고 쾌변함..ㅋㅋ

출근할 때 20분 정도 걷고 계란 두개 먹음.

점심은 회사에서 식단이 정해져 있어서 그거대로 먹어야하고, 일하면서 물 500정도 더 마심.

저녁은 안먹어.

점심 식단을 더 해야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두 절식인대 왱 식단을 늘린다는 말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줄여야 하나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더먹어도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서 뭘 더 줄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유지해볼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생 할 수 있을 정도로 먹어야 되는거 아니야? 약을 계속 쓰지는 않을텐데 나중에 어쩌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마운자로 맞는중인데 저기서 더 줄이면 진짜 힘들어져 점심 일반식 유지해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늘려야 할 듯! 적어도 천칼로리는 먹어ㅠ 나중에 단약하면 요요와 그리고 머리빠짐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중간에 나오는 간식이라도 먹어야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녁을 조금이라도 먹어ㅠㅠ
내가 마운자로 해봐서 앎...
절식하면 마운자로 의미가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심 일반식으로 먹는데 절식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당연하지 너가 한 번 칼로리를 계산해봐
3끼 중에 1끼만 일반식이면 보통체중에서도 절식~소식임.
그리고 적게먹는다고 무조건 잘빠지는 것도 아냐,,,
최소칼로리는 먹어야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91 9:0185189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90 9:2768696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98 12:4850500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258 10:1828466 2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46 15:155042 9
쏘야 만들 때 고추장 없이 케찹만 넣어도 괜찮을까?
23:26 l 조회 4
혐주의) 익들아 이거 흉터 지우려면 돈 엄청 들겠지?
23:26 l 조회 6
알바 어디서 구하지 진짜
23:26 l 조회 2
인스타 프사 이거 할말..
23:25 l 조회 11
할머니 모시고 가면 좋은 제주 갈 곳 추천해주랑 1
23:25 l 조회 2
돈 낭비 같아??
23:25 l 조회 4
애인한테 별로 바라는게 없는건 왜그래?1
23:25 l 조회 9
왜 내가 좋아하는 애들은 다 게이지
23:25 l 조회 6
카톡프사목록에 졸업식사진 있으면1
23:25 l 조회 5
망주식 산 지 24일 째..2
23:24 l 조회 21
본인표출남사친이랑 싸웠는데 친구들이 애초에 친구가 아니였다는데
23:24 l 조회 13
진심 빨강 여권 볼 때마다 손이 떨림1
23:24 l 조회 15
친구 생일선물 손풍기 어때?? 4
23:24 l 조회 8
와 얘들아 구라안치고 여캠 엑셀방송보는 여자애들 왤케 많음?6
23:23 l 조회 26
허리랑 승모 괄사 해보려는데 뭐가 좋아?? 위험하진 않지??
23:23 l 조회 4
어우 뭔 월요일부터 회식이야
23:23 l 조회 8
내부고발은 100퍼센트 걸리나?
23:23 l 조회 9
성이 고씨인데 아린이라고 이름지으면 좀 그런가..?7
23:22 l 조회 39
흑역사 대결 하실 분
23:22 l 조회 10
잘생기지 않았는데 몸보고 반할수 있나6
23:2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