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3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사귄지 얼마 안된 남자친구가 주에 한번 정도 보는데 요즘 일 때문에 많이 피곤해 보이더라고. 
하품하고 졸고.
이해해 몸 쓰는 직업이라 더 힘들긴 할거거든.
근데 서운한건 어쩔 수 없네 ㅎㅎ
자기 딴에는 피곤해도 나보러 오고 그런다고 하면서 이야기 하는데 

나는 오히려 피곤해하니까 뭔가 힘빠지고 그래서 
그냥 자주 보지 않아도 되니까 피곤하면 쉬고 안 피곤할때 보자고 하고
연락도 최대한 덜하는데 그냥 컨디션 안좋아 보인다고 우리 당분간은 한달에 한번만 보자고 하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걍 몸스는일하는남자 만나는거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사랑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20대초반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지팔지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좋은 사람이야 함부로 이야기 하지 않아줬으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정상적인 여자는 저런남자 안만나긴해 잘데려가셔 방생ㄴㄴ쓰니도 끼리끼리인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ㅎㅎ… 쓰니야 사람 인성을 보고 끼리 끼리라는 말을 하는거지 직업 가지고 그런 말은 하는거 아니야.. 그럼 직업 바뀌면 쓰니가 말하는 저런 남자가 아니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너 좌파네 니남친 냉정히 남들공부할때 처놀아서 그일하는거임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 혹시 나이가 어려…? 열심히 공부했고 대기업에도 입사했었던 사람이야.. 몸 쓰는 일이지만 누구보다 성실하게 일 해왔던 사람이고 인정 받고 있어. 혼자 판단하고 그렇게 세상을 편협적으로 살아가면 스스로에게도 좋을게 없을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극좌네 소름끼쳐 진짜무섭다 현실을살아라 좀 ;;; 노가다뛰는남자한테까지 매달리는 시궁창 인생이네 진짜 무섭다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귄지얼마되지도않앗다면서 조은사람이야 이러는거부터 정신병자인듯 걍 노가다뛰는 그남자 너 안좋아하는거야 ㅠ 사귄지얼마되지도않았는데 저러는거보묜,, 20대초인줄ㅋㅋ 후반이면 얼마나 찐따일까.. 얼마나 빻앗길래.. 걍안쓰럽다 힘내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귄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람이라 좋은 사람인걸 알기에 할 수 있는 말이었어
내가 보기에는 쓰니가 생각이 좀 많이 어린거 같은데 힘내.. 더 이상은 댓 안달게. 말할 가치가 없는것 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댓쓴아!!! ㅠ사귄지얼마안됐으면서 벌써부터 귀찮단듯이 구는건 그 하 타치 남자조차 널 안좋아한단거야!!! 팩트 꽂아줄게그냥 그렇게 눈막귀막하고 나이만먹으렴! 원래 만나는남자가 자기 수준이거든! 너도딱 수준비슷하니 만나는거겠지만.. 딱 니 운명인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사람 마음은 내가 더 잘 알아… 그냥 요즘 그 사람 몸이 안좋아서 코피도 자주 흘리고 그랬어. 그래서 이해 한다는거야. 서운함과 걱정이 같이 있어서 올린거고. 쓴아 진심으로 이야기 하는데 인터넷이라도 함부로 이야기하고 다른 사람한테 상처주면 다 돌아가.. 보니까 나뿐만 아니라 인터넷 하면서 여러 사람들한테 돌아가며 그러면서 스트레스 풀거 같은데 조금 더 세상을 넓게 봤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시궁창 노.가.다 남자 콜렉터 오징어지킴이 아줌마가 씨부리는말은 안듣습니다 그냥 끼리끼리 만나세요 니 도태된 남친 안궁금해 구구절절 한마디한마디 쉰 내 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니가 진짜 만만해보였나봄ㅋㅋ남자가 나이먹고 몸쓰는일하는데 이나이에 만나주는 정상적인 여자 없는데 너도 하자투성이라 받아줄것같아서. 인티에서 좀나와서 현생을살아 ㅋㅋ딱봐도 지인들한테 징징거려서 손절당해서 여기다 글싼듯이런현실파악못하는 징징이들보면 열불 ㅈ ㄴ 남ㅋㅋ 걍 쓰니야 너가 여자로써 무매력에 하자투성이라 능력있는남자는 못만나니까 니 수준에 맞게 노가다나 생산직 뛰는 몸쓰는남자 만난거야.힘들어보이지? 불쌍하지? 근데 너도 끼리끼리니까 만나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누가 저런 노가다 생산직 뛰는 아저씨 데려가나 싶었는데 못생긴 좌파 쓰니같은애들이 데려가는거엿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댓글 참 함부로다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괜찮아 ㅎㅎ 온라인에서 이러는 애들 치고 밖에서 제 구실 잘하는 사람 못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피곤한데 연애까지 하는건 욕심아니냐
상대방 생각도 해줘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랬는데 요즘에 더 그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익인데 덜 좋아하는거 맞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곤하기만 한게 아니란거 아니까 글 쓴거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하는건 느껴져.. 행동으로는 보여주거든 근데 넘 피곤한것도 보여서 그런가봐 ㅜ 눈을 보면 잠이 계속 오는게 보여. 이해는 해. 잠도 얼마 못자거든.

그래도 자주 만나는것도 아니고 또 연애 초반이라 더 서운함을 느끼나봐. 나는 적게 봐도 서로한테 집중하는게 좋은데 남자친구는 자기딴에 보고싶다고 보러 오니까 서로 원하는게 달라서 그런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나도 예전에 그런 연애 해 봤는데
그냥 상황이 문제인게 맞아. 그 남자가 그런일을 하니 그렇게 될 수 밖에.. 이해하면서 서로 배려하는 방법뿐 ㅠㅠㅠ 그 남자의 직업이 바뀌지 않는 이상 어려울 것 같다 생각해.. 상황이 여유로워야하는데 그런직업이 아니니까.. 글구 한달에 한번 보다보면 쓰니가 식을 수도 ㅠㅠ 쓰니도 그 남자쪽으로도 많이 가고 이렇게 하는 방법이 좋을 것 같아 힘들어도 1시간만이라도 집중하자! 뭐 이렇게라도? 방법을 찾아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간다고 하는데 마음 쓰인다고 자꾸 자기가 온다고 그러네..격주로 만나든 그냥 내가 가든 서로 맞춰봐야 할거 같아 고마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263 0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83 0
리뷰작성했는데 판매자한테 연락옴 6 06.08 17:2495 0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185 0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7 0:0342 0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
12:09 l 조회 118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7
0:03 l 조회 42
남친이랑 사귄지 두달 넘었는데 남친 잘때 방구 끼는 거 벌써 열번 넘게 들었는데 얘기한다 만다1
06.14 09:36 l 조회 132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60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263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71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185
INTP(남)과 소개팅2
06.10 11:21 l 조회 73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04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83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3
06.09 03:23 l 조회 138
원래 파트너 사이가 이래? 4
06.09 02:57 l 조회 238
멀어지고싶은 동기2
06.08 22:26 l 조회 74
리뷰작성했는데 판매자한테 연락옴 6
06.08 17:24 l 조회 9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익들아 나 과외하는데 진짜 난감해… 이거 좀 도와줘4
06.06 21:20 l 조회 109
후쿠오카 혼자 가 본 친구들14
06.03 22:16 l 조회 102
보건 계열 갈건데 내년초부터 할까 반수를할까1
06.02 11:42 l 조회 72
수능 다시 보는거 어떻게 생각해10
06.02 09:57 l 조회 167
진로 방사선사를 해보고 싶은데.. 3
06.01 20:00 l 조회 96
제목없음1
06.01 19:3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