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0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1
쓸데없이 자아가 너무 비대해 몇번 겪어보니까 그냥 쌩신입이 훨씬 나은 듯 초반에 알려주는 기간은 좀 힘들어도 알려주는 그대로 배우니까 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일머리 없는 쌩신입만 아니면 그게 훨 나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기하다 우린 걍 일머리 없는 신입이 나아… 진심 둘 다 겪어봤는데 전자는 죄송해하기라도 하지 후자는 쓰니말대로 자아가 미친듯이 비대해서 전회사에서 했던 걸 우리 회사는 다른 프로그램인데도 적용하려하고ㅋㅋㅋㅋㅌ 계속 난 쌩신입이 아니야를 개티내려고 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회사 우리 직무는 쌩 신입 보다는 중고 신입이 들어와서 훨 일 잘하긴해서.. 어느 순간부터 신입은 중고 신입만 뽑음..
참고로 기획 직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개발파튼데 자꾸 본인이 했던 예전 일들 끌어와서 적용시키려고 함 그거 필요없다고 ㅠㅠ 그냥 시키는거나 잘했으면 좋겠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 잘하든 못하든 자아 비대한 사람이랑은 같이 일하기 어렵긴해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중고신입이라 이런 말 들을까봐 걍 처음 배우는 것처럼 했는데 2주차에 전임이 하던 것보다 속도 느리니까 개뭐라하던데ㅋㅋㅋㅋㅋㅋ사바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고 3일만에 퇴사하더니 바로 나 혼자 1인근무함; 문제생기면 고객들한테 다 뒤집어쓰고 열받아죽는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아비대한 쌩신입이 최강이야 아는게 하나도 없는데 배우지도 않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그냥그사람문제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나보다 나이 많은데 말대꾸하면 진짜 힘듦...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사는데는 다똑같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집이 문제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사람은 쌩신입이어도 자아 비대할걸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착실한 중고신입이 가르치기테 최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 회사 물 빼는 적응 기간인거지 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팀막내는 자아 비대한 쌩신입이라 개빡침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274 11:1319119 0
일상헐 유치원교사는 똥도 닦아줘??262 06.10 20:1141477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110 10:366073 0
야구헐 잠실 시위때문에 우리나라 펜싱 국대들 선수권대회 못나가게 생겼대67 06.10 19:4625107 0
KIA/알림/결과 🌙260611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최고의 투표독려는 바로 승리랍니다? 오늘은 꼭 이겨줘 타.. 50 0:00283 0
결혼식 첨 가는데 신부대기실 앞에
13:35 l 조회 1
음식 먹을 때 쩝쩝소리 내는 사람들
13:35 l 조회 1
여자들이 여돌 노출 걱정하는거
13:35 l 조회 1
진짜 폭력적인데 맞말이긴하다
13:35 l 조회 1
복싱 몸치여도, 단체 클래스 들어도 되??
13:34 l 조회 3
회사 여자 사원들 이뿌고 그런데 스스로 찐따라고 하는거 귀여움 ㅋㅋ ㅜㅜ2
13:34 l 조회 11
보통 엄마는 남편보다 자식이 먼저고
13:34 l 조회 8
옷가게 사장님 좀 쎄한데 기분탓인가?
13:34 l 조회 8
70살에도 은퇴 안하는 엄마 어때보임?4
13:34 l 조회 20
밥 뭐 먹지.....
13:33 l 조회 4
최근에 의견 갈리는데 양쪽 다 일리 있는 경우 첨봐
13:33 l 조회 13
와...ㄹㅈㄷ 정병봄
13:33 l 조회 9
와 무슨 나 이마에만 땀 겁나나네
13:33 l 조회 6
빈혈 음식으로도 회복가능해?💦5
13:33 l 조회 11
지 편 안들어주니까 댓글로 싸지르고 튀넼ㅋㅋ3
13:33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대화하기싫은거같지?
13:33 l 조회 7
토익 lc에서 사람 이름 나오는 거 왤케 헷갈리냐..
13:32 l 조회 5
마운자로 고민돼2
13:32 l 조회 18
마라탕먹을까 냉면먹을까5
13:32 l 조회 16
주식 이제 시작하는 사람인데 1
13: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