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내일 출근하느니 차라리 차에 치여 죽고싶다 내일 되려면 아직 멀었는데 벌써부터 걱정되고 죽고싶다는생각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재취업 어렵더라도 걍 퇴직하는게 낫지않아? 지금 너가 중요한거야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퇴사하고싶어도 퇴사하면 친동생은 손절하겠다하고 친한 언니는 나 일가르쳐주신 선배님 엄청 허무하겠다~ 일 다 가르쳐놨는데 그만두면~ 이러고… 나 평생 동생한테 해줄 수 있는거 다 해주면서 헌신하면서 살다가 잠깐 2달..? 정도 백수생활 했었는데
이때 동생이 밥 사주고 그랬단말야? 그래서 한번만 더 퇴사하면 손절하겠다해서 마음대로 퇴사도 못 해.. 이런말 하면 정말 안되지만 그냥 조용히 번개탄 피워서 죽고싶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퇴사 여러번한적 있어? 근데 그렇다해도 너가 먼저야...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어릴때 쓰니처럼 그런식이였는데 괜찮은곳 만나서 나아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나는 백수기간이 6개월 넘은적도 있었음..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퇴사 1번.. 26살이고 이번이 아예 다른직종에 세번째 직장인데 첫 입사한 곳은 망해서 문닫았구 두번째도 가게가 어려워져서 직원들 정리할 때 나는 그냥 나왔어.. 여태 동생한테 모든걸 다 쏟아부었는데 그 두달 돈 좀 쓰게했다고 내가 힘들어 죽을 것 같은데 손절 이라는거 듣고 진짜 상처도 많이 받았어ㅠㅠ 지금은 요식업인데 이쪽 계열이 엄청 텃세도 심하고 인성이 안좋다하더라구.. 그래서 다른데 좋은곳이 있을까..? 싶어.. ㅜ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에고 고생이많네 나도 그때 불안했고 지금 30인데 27때 괜찮은 회사 만났다가 28때 그만두고 29에 다른회사 들어갔는데 느낌상 이곳에 안착할것같아 괜찮은곳 분명 있을거야 절대 쓰니탓 없고 일부러 힘내게 해주려고 하는말도 아니야 진짜 쓰니탓 없어 너무 힘들면 그냥 동생말이고 뭐고 그만두는게 맞아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28 06.06 22:1549094 49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65 06.06 23:5138495 21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18 06.06 21:5622729 10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3 06.06 20:4912316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58 0:07354 0
근데 한동훈 ㄹㅇ 가발이야??
13:55 l 조회 5
유부남이랑 연애하는 사람은
13:54 l 조회 6
골프치는사람너무싫다
13:54 l 조회 5
회사에 일 개못하는 과장 있는데 엿먹이는 방법 공유해줄사람
13:54 l 조회 9
극우는 나누는거 싫어한다더니 진짠가봐!!!!
13:54 l 조회 17
프리미엄 회원이라고 연령대 높대ㅠ6
13:54 l 조회 11
여름용 얇은 청바지.... 어디가 예뻐....
13:54 l 조회 5
'땡땡이가 이런 머리로 자른거 보고 싶다' 이 문장 이상함? 3
13:54 l 조회 3
여기서 아무튼 평화시위야 하는데 정작 올공 실시간 사진들은2
13:53 l 조회 14
25살 교사익…
13:53 l 조회 18
엄마가 정치병 걸린듯
13:53 l 조회 7
집에 가라고 대신 뭐라 해줬는데 괜찮았을까?
13:53 l 조회 8
디씨펨.코 회원님들 여기서 서로 프리미엄 회원이 뭐냐고 지식인 여시네8
13:53 l 조회 15
하 셋로그<< 단어 오타나서 개숭해짐
13:53 l 조회 14
9급 2년 연속 과락이면 부모가 난리칠만 해 ?2
13:53 l 조회 17
회사다닌이후로 뭘 해도 기쁘지 않은데1
13:52 l 조회 7
기지국 차량 처음보는 시위대 반응
13:52 l 조회 15
참교육 보는 중인데 공문이나 이런 거 아무 공무원 하나라도 붙잡고 컨펌 받지,,,
13:52 l 조회 5
살아가면서 교양 중요하다 생각함
13:52 l 조회 12
집착하는 브랜드 있어? 일단 나는4
13:5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