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0
깨작깨작 몇입 먹고 마는데 밥맛떨어짐... 밥 먹지 말자 그러는데도 맛집은 가서 맛보고 싶대 에휴
대표 사진
익인1
오 난 좋던데..남은거 다 내가먹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남은거 먹기도 싫고 딱1인분 맛있게 먹는게 조아서 싫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중에 소식좌인데 식탐은 개쩌는애 있는데 만날 때마다 적당히 시키라고 개싸움 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는 그러진 않는데 걍 갠적으로 깨작깨작 먹는 사람 보면 밥맛떨어져서 걍 같이 식사하기 싫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다 시켜놓고 맨날 몇 입 먹다가 점점 동태눈 돼서 깨작거리고.. 음식 뒤적거리면서 막상 입에 넣지는 않고.. 그래서 얘랑 밥 약속은 안잡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음식 뒤적거리다가 안먹으니까 말걸고 식사하는데 대답해주고 스타일 너무 안맞아 이거빼면 좋은친구데 하아아아ㅏ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런거 맞아야 재밌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ㅇㅇ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그럴거면 약속 잡지마라 기분 잡침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약속을 잡아도 식사 안하고 카페가면 되는데 꼭 맛집가고싶다는둥 하는게 킹받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싫어함... 맨날 몇 입 먹고 아 배불러 하고 앞에서 앉아있는 거 개싫음.. 그래서 나도 먹다가 밥맛 떨어져서 안 먹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상대방이랑 속도 맞추는 편인데 먼저 숟가락 내려놓으면 나만 밥먹기 돼지같아보여서 민망해…먹고싶어도 내려놓는다 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대식좌들 싫음… 자꾸 뭐 먹으러 다니기만해.. 아니 아까 밥먹지않았어? 이럼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과한거 별로야 속체함 1인분만 제발 먹어 ㅎ ㅏ 친구도 사회생활이라고 ㅡ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엔빵이잖아.... 소식이 문제가 아니라 맛없게 먹는 게 문제 아녀?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없고 적게 먹으니까? 한두입먹고 배부르다 하니까 앞에서 맛있게 먹는 사람 입맛떨어지더라 ‼️나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맞는듯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너가 얘 싫어하는거 같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사 스탈빼면 잘맞는 친구얌ㅋㅋ 취미생활도 똑같아서 취미 같이하려고 만나면 이슈 없거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좋아 나머지다먹어서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두입 먹고 배불러 노래부르면 짜증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러고 눈치 안 주면 ㄱㅊ은데 왤케 많이 먹냐는듯이 굴면 안 만날듯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진 안ㄹ음..걍.... 밥맛이 떨어짐............깨작깨작 뒤적뒤적 한두입...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주면 그건 손절이지 ㅇㅈ 개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밥상머리앞에서 깨작거리는거 ㄹㅇ 싫음... 과식이나 폭식도 문제지만 저것도 싫음 어렸을때 밥상머리교육 안배웠나 싶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소식좌나 대식좌나 집에서나 하고 사회에서는 평범하게 1인분 먹었으면 함...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개흥 떨어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같이 먹어야 더 맛있고 재밌다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깨작거리는 건 예의가 없는 거임ㅋㅋㅋ단순히 적게 먹는 거랑 달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편식 심한 거..ㅠ 같이 먹을 게 없어 스트레스..맨날 파스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내 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대식좌가 너무 시러ㅠ 자꾸 2명인데 메뉴 3개 시키자 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도 하는데 난 같이 맛있게 먹고싶단 말임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금 먹어도 반응 좋은거랑 깨작거리는건 달라서 후자는 불편하긴 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소식하는 건 자체는 상관 없는데 깨작거리는 게 싫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먹는 애랑 노는게 재밌긴 하지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176 06.11 18:3827285 1
일상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133 06.11 19:2012627 0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105 7:265519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679 0
삼성/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18026 1
익들은 면류 뭐좋아해?
11:10 l 조회 2
축구 어디서 봐?1
11:10 l 조회 3
고양이랑 같이 축구 보는 중1
11:09 l 조회 8
국제도서전 얼리버트 티켓 광탈했다ㅜ
11:09 l 조회 5
ㄹㅇ 한국축구 이강인 없으면 답없네
11:09 l 조회 9
네이버 축구 배너 어떻게 없애????
11:09 l 조회 3
차 문 찌그러진거 복원해본 사람... 얼마정도 나올까...
11:09 l 조회 11
다리 떠는 사람은 소리가 안 거슬리나?
11:09 l 조회 5
생각해보니 고등학교 시험 땐 자습도 줬었구나
11:09 l 조회 5
아오 엽떡 양 진짜 줄었네
11:09 l 조회 3
미용익들 펌하고 싶은데 가격 많이 과한걸까??
11:09 l 조회 7
주식왜올라??
11:09 l 조회 3
쿠팡 판매자로켓도 정품이야??1
11:09 l 조회 6
아 네이버 뭔데 ㅋㅋㅋㅋ2
11:09 l 조회 13
사회성 낮아도 연애할 수 있어?1
11:09 l 조회 8
축구 재미가 음따...1
11:08 l 조회 10
입사 7년차인데도 실수투성이인거 어떡해야하냐1
11:08 l 조회 7
7월말까지는 일하고 퇴사하고 싶은데 언제 퇴사한다 말할까?2
11:08 l 조회 5
이직이 너무 안되는데 절에가서 기도라도 할까 1
11:08 l 조회 7
냅다 억지 부리는 사람 진짜 많다
11: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