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7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갠적으로 소식좌 친구랑 밥약 개싫다
38
27일 전
l
조회
1100
인스티즈앱
깨작깨작 몇입 먹고 마는데 밥맛떨어짐... 밥 먹지 말자 그러는데도 맛집은 가서 맛보고 싶대 에휴
익인1
오 난 좋던데..남은거 다 내가먹음
27일 전
글쓴이
난 남은거 먹기도 싫고 딱1인분 맛있게 먹는게 조아서 싫음
27일 전
익인2
내 친구중에 소식좌인데 식탐은 개쩌는애 있는데 만날 때마다 적당히 시키라고 개싸움 ㅎㅎ
27일 전
글쓴이
내친구는 그러진 않는데 걍 갠적으로 깨작깨작 먹는 사람 보면 밥맛떨어져서 걍 같이 식사하기 싫움
27일 전
익인2
내 친구도 다 시켜놓고 맨날 몇 입 먹다가 점점 동태눈 돼서 깨작거리고.. 음식 뒤적거리면서 막상 입에 넣지는 않고.. 그래서 얘랑 밥 약속은 안잡음.
27일 전
글쓴이
ㄹㅇ 음식 뒤적거리다가 안먹으니까 말걸고 식사하는데 대답해주고 스타일 너무 안맞아 이거빼면 좋은친구데 하아아아ㅏ
27일 전
익인3
ㄹㅇ 그런거 맞아야 재밌는데
27일 전
글쓴이
아 ㄹㅇㅇㅇㅇ
27일 전
익인4
ㄹㅇ그럴거면 약속 잡지마라 기분 잡침
27일 전
글쓴이
아니 약속을 잡아도 식사 안하고 카페가면 되는데 꼭 맛집가고싶다는둥 하는게 킹받아
27일 전
익인5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싫어함... 맨날 몇 입 먹고 아 배불러 하고 앞에서 앉아있는 거 개싫음.. 그래서 나도 먹다가 밥맛 떨어져서 안 먹음
27일 전
익인6
나도 상대방이랑 속도 맞추는 편인데 먼저 숟가락 내려놓으면 나만 밥먹기 돼지같아보여서 민망해…먹고싶어도 내려놓는다 ㅎ
27일 전
익인7
나는 대식좌들 싫음… 자꾸 뭐 먹으러 다니기만해.. 아니 아까 밥먹지않았어? 이럼ㅋㅋㅋ
27일 전
글쓴이
나도 과한거 별로야 속체함 1인분만 제발 먹어 ㅎ ㅏ 친구도 사회생활이라고 ㅡㅠ
27일 전
익인8
어차피 엔빵이잖아.... 소식이 문제가 아니라 맛없게 먹는 게 문제 아녀?
27일 전
글쓴이
맛없고 적게 먹으니까? 한두입먹고 배부르다 하니까 앞에서 맛있게 먹는 사람 입맛떨어지더라 ‼️나는‼️
27일 전
익인9
안 맞는듯ㅋㅋㅋ
27일 전
익인10
걍 너가 얘 싫어하는거 같음
27일 전
글쓴이
식사 스탈빼면 잘맞는 친구얌ㅋㅋ 취미생활도 똑같아서 취미 같이하려고 만나면 이슈 없거등
27일 전
익인11
난좋아 나머지다먹어서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2
한두입 먹고 배불러 노래부르면 짜증남
27일 전
익인13
저러고 눈치 안 주면 ㄱㅊ은데 왤케 많이 먹냐는듯이 굴면 안 만날듯ㅋㅋㅋㅋ
27일 전
글쓴이
그러진 안ㄹ음..걍.... 밥맛이 떨어짐............깨작깨작 뒤적뒤적 한두입...
27일 전
글쓴이
눈치주면 그건 손절이지 ㅇㅈ 개념;
27일 전
익인14
밥상머리앞에서 깨작거리는거 ㄹㅇ 싫음... 과식이나 폭식도 문제지만 저것도 싫음 어렸을때 밥상머리교육 안배웠나 싶고
27일 전
글쓴이
걍.. 소식좌나 대식좌나 집에서나 하고 사회에서는 평범하게 1인분 먹었으면 함...ㅜ
27일 전
익인15
ㄹㅇ 개흥 떨어짐
27일 전
익인16
맞아 같이 먹어야 더 맛있고 재밌다구
27일 전
익인17
진짜 깨작거리는 건 예의가 없는 거임ㅋㅋㅋ단순히 적게 먹는 거랑 달라
27일 전
익인18
난 편식 심한 거..ㅠ 같이 먹을 게 없어 스트레스..맨날 파스타..
27일 전
익인19
다 내 거
27일 전
익인20
난 대식좌가 너무 시러ㅠ 자꾸 2명인데 메뉴 3개 시키자 함
27일 전
익인22
22
27일 전
익인26
33
27일 전
익인21
ㅇㅈ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도 하는데 난 같이 맛있게 먹고싶단 말임ㅠ
27일 전
익인23
조금 먹어도 반응 좋은거랑 깨작거리는건 달라서 후자는 불편하긴 함
27일 전
익인24
난 소식하는 건 자체는 상관 없는데 깨작거리는 게 싫음
27일 전
익인25
잘먹는 애랑 노는게 재밌긴 하지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공식] '47세' 한다감, 임신 깜짝발표 "여배우 최고령 산모 됐어요" (전문)
이슈
누가 그랬다. 둘째 아들은 애인이라고.
이슈 · 1명 보는 중
도와줘 ..오늘 콘서트 가는데 티켓을 안가져왔는데 이거 티켓현장 수령도 되는거 맞지??
일상 · 1명 보는 중
AD
군침도는 미국식 초밥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당선된 후에 게이 커밍아웃 + 이민자들 사랑한다고 선언한 호주 "극우” 정치인
이슈
요즘 젠지들에게 많다는 노알노섹.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오늘 아침에 150 벌었다 소소하게..
일상 · 2명 보는 중
AD
이부진도 살아남기 힘든 K학부모모임…x
이슈 · 2명 보는 중
청주 빽다방 쉴드 치다 정체 들킨 빽다방 점주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주인이랑 그림체가 정반대인 뉴진스 해린 강아지.jpg
이슈 · 3명 보는 중
⚠️이지훈♥아야네 어린이집 논란 입장문⚠️
이슈 · 2명 보는 중
AD
후방) 일본에서 화제 됐었던 K-POP의 악영향
이슈 · 3명 보는 중
주문한 술 양에 비해 이상하게 많이 취한 손님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슈
AD
광주 여고생 묻지마 범행 가해자 신상 공개됨!
이슈 · 3명 보는 중
환승연애4 민경과 현커 공개 이후 관련 글 블로그에 업로드한 승용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
176
06.11 18:38
27285
1
일상
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
133
06.11 19:20
12627
0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105
7:26
5519
0
KIA
/
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
20679
0
삼성
/
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
18026
1
한화
/
OnAir
🧡🍀🦅 260611 달글 🦅🍀🧡
3154
06.11 17:42
18219
0
롯데
🌺 260611 달글 // "GO HIGH!” 제발 승리를 이어가줘 🍀🥦🧂🫘🌺
2405
06.11 17:12
19197
0
두산
/
OnAir
💢260611 두산vs롯데 // 우리 기분 안좋으니까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줘 sʕ •᷅ ₃ •᷄ ʔz ..
5162
06.11 17:35
14888
0
LG
/
OnAir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식이를 위한 (물론 어떤 식이가 파이팅 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파이팅 해 아니..
1578
06.11 18:21
10807
0
SSG
/
OnAir
❤️ 국대가표 조형우, 정준재, 조병현 파이팅 | 06.11 달글 ❤️
708
06.11 18:27
11866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1 현재 팀 순위
51
06.11 22:26
1293
0
NC
/
OnAir
오늘 이기면 위닝❗오늘 이기면 위닝❗패승승 처하자🥰 | 260611 달글
1827
06.11 18:15
3854
0
키움
/
OnAir
🌹💖 260611 오늘 이겨보자 히어로즈야!! 히어로즈 달글 🌹💖
580
06.11 18:12
2234
0
KT
🔮왜 그런 날 있잖아요, 제발 20점 내줬으면 하는.. 그게 딱 오늘이에요. 26.06.11 달글🔮
583
06.11 18:15
3505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사친이랑 스킨십한거 오해하고
36
0:28
5774
0
익들은 면류 뭐좋아해?
11:10
l
조회 2
축구 어디서 봐?
1
11:10
l
조회 3
고양이랑 같이 축구 보는 중
1
11:09
l
조회 8
국제도서전 얼리버트 티켓 광탈했다ㅜ
11:09
l
조회 5
ㄹㅇ 한국축구 이강인 없으면 답없네
11:09
l
조회 9
네이버 축구 배너 어떻게 없애????
11:09
l
조회 3
차 문 찌그러진거 복원해본 사람... 얼마정도 나올까...
11:09
l
조회 11
다리 떠는 사람은 소리가 안 거슬리나?
11:09
l
조회 5
생각해보니 고등학교 시험 땐 자습도 줬었구나
11:09
l
조회 5
아오 엽떡 양 진짜 줄었네
11:09
l
조회 3
미용익들 펌하고 싶은데 가격 많이 과한걸까??
11:09
l
조회 7
주식왜올라??
11:09
l
조회 3
쿠팡 판매자로켓도 정품이야??
1
11:09
l
조회 6
아 네이버 뭔데 ㅋㅋㅋㅋ
2
11:09
l
조회 13
지수
추가하기
더보기
타미 비하인드 너무 예쁨
지수 독방이다!
우와 지수 독방이네?
사회성 낮아도 연애할 수 있어?
1
11:09
l
조회 8
축구 재미가 음따...
1
11:08
l
조회 10
입사 7년차인데도 실수투성이인거 어떡해야하냐
1
11:08
l
조회 7
7월말까지는 일하고 퇴사하고 싶은데 언제 퇴사한다 말할까?
2
11:08
l
조회 5
이직이 너무 안되는데 절에가서 기도라도 할까
1
11:08
l
조회 7
냅다 억지 부리는 사람 진짜 많다
11:08
l
조회 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
1
자다깼는데 주식 뭔일이야?
2
2
혹시 유럽 2주정도 가면 돈 얼마 들어❓❓❓❓
17
3
삼전 1주 삿는데
1
4
원래 스벅에서 전화해도 되나…?
5
발을씻자로 겨드랑이 씻고나서부터
2
6
공무원 그렇게 좋지도 않아
10
7
오랜만에 봐도 한국축구는 여전히 쳐못하네
6
8
솔직히 4프터중에 새 소개팅 들어오면 받아..?
11
9
우리 회사 사무실 빔프로젝트 켰다
5
10
국정원 시험감독관님 보고싶다ㅜㅠ
2
11
티빙 쓰는 익들 다 탈퇴함?
9
12
어제부터 놀이터에 노란모자 쓴 어린애들있는데
1
13
월드컵 관심없다더니 레전드 근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1
14
미란 500배 세금더내라
4
15
이마 미간 보톡스 맞았는데 진짜 효과 대박임
3
16
인천 분리수거장에서 어린아이 신체 일부 나온거 본 사람....
1
17
신입인데 너무 부족한것같음ㅠ
18
축구 재미가 음따...
19
크림새우랑 어울리는 음식 ㅊㅊ좀!!
20
이직이 너무 안되는데 절에가서 기도라도 할까
1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26
2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12
3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7
4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10
5
너는 우울증에 걸리기 너무 몽총하구나.jpg
9
6
다보탑 실물 작관 후기
2
7
오빠의 진로를 바꿔준 여동생.jpg
8
외국인이 방어 먹으면서 무슨 생선인지 물어봄
1
9
세계사에 굵직한 기록 한 줄 남긴 대학교
1
10
커피 7잔 주문하는데 1시간 걸림
6
11
처음 와 본 절에서 편안함을 느낀 이유
12
세배하고 분위기 곱창난 친척 모임
13
의외로 아우슈비츠가 가장 유명한 이유.jpg
14
독일의 특이한 케이크.jpg
2
15
일본 여행 상상 vs 현실.jpg
1
16
외노자에게 집착하는 사장님
1
17
고3때가 제일 무서운 이유
18
조커가 된 초딩
19
좋은 사람 만나는 것보다 중요한 것
1
헐 투썸 로고바뀐거 사람들 중티 어쩌고 했는데ㅋㅋㅋ
6
2
뭐야 화제성 개많네 중계 96만명 ㅁㅊㅋㅋㅋㅋ
17
3
와 이번 월드컵 왤케 거지같음 ㅋㅋㅋㅋㅋ
4
4
헐 멕시코 핵심 수비수 우리나라 경기 출전 불가래
5
5
정보/소식
티빙, CU에서 CI 털린 익들이 해야 하는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
11
6
치지직 아니면 폰으로는 볼 데 없는거야?
7
7
왜 다들 제티비씨봄?? kbs 재미없어??
17
8
정보/소식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작전'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2
9
지금 멕시코 하늘 개이쁘대 (윈터가 말해쥼
1
10
아니 치지직 티비로는 못 봐???
10
11
축구 잘 모르는 사람 윤두준 중계 ㄱㄱ
5
12
정보/소식
[속보] 법원 "윤석열·김용현, 비상계엄 위해 북한 도발 유발
4
13
나 직관중인데 멕시코사람들이 대한민국 엄청 응원하는중 케이팝 때문인듯
3
14
아 그럼 카리나 윈터는 지금 멕시코에 있는거야???
8
15
티빙 개인정보 털린거
16
정보/소식
이번 2026 북중미월드컵 06년부터 세계최초 6회 연속 출전한 3명의 선수들
3
17
에스파 활동 끝났지? 카리나 윈터는 코카콜라계열 산하 음료
18
광화문 이렇게 편하게 거리응원하는거 처음임 빈곳이 많아서 왔다갔다 개편할듯
19
그런데 축구 관심 없으면 자리 비켜주는게 좋은거 아님..?
10
20
정보/소식
속보] '北 무인기 작전' 윤석열·김용현 1심 징역 30년 선고
3
1
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
6
2
동궁은 또 포스터 앵간하게 뽑았네
4
3
이거 추영우 옆에 배우? 누구야
4
4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떴는데 서리얘기함
6
5
허남준 유퀴즈 영상뜸
1
6
정보/소식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포상휴가 아니었다 "소규모 여행" [공식]
4
7
김태리가 차기작 텀이 좀 있네
3
8
난 성적 부담감은 티비드가 가장 큰것 같음
1
9
고윤정 진짜 개예쁘다
31
10
멋진신세계
선공개 안 주는 드라마 처음 보네
2
11
정보/소식
[단독] '흥행 보증수표' 이준호, '물의 神' 된다… '주한이국대사관' 주인..
10
12
멋진신세계
원래 8시반쯤 스틸컷이랑 기사 뜨는데 그것도 안떴네
3
13
멋진신세계
우리도 같이 병원 갔나....?
2
14
멋진신세계
담당자가 월드컵에 정신팔려서 빼먹은거 아니냐
1
15
왜 고구마 회차 있어야돼?
3
16
멋진신세계
안주는 이유가 뭐얌....?
6
17
멋진신세계
가끔 30분에 주는 경우도있대 습스
11
18
원더풀스
이운정 연상이다 이거지 참나
5
19
멋진신세계
지금 멋세계 익들 이런 .!!상태라곸ㅋㅋㅋㅋㅋㅋㅋ
2
20
정보/소식
노민우, 넷플릭스 '하렘의 남자들' 출연 확정…이응복 감독 연출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