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7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진짜 극도로 힘들고 예민하고 잠을못자서 그런 행동,말을 한다?

어느정도 날카로워 지는 부분은 있는데

태움 실제로 보고 당하면 저런말 안나옴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걍 여초식 특유의 텃세와 내리갈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초식 버전도 있지 성별갈라치기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한쪽으로 쏠린곳은 문제가 많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여초들어가면 정신적으로 피폐해질수도 있다는건 각오하고 들어가야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그냥 그 기질이 극대화 되는 곳 같음 눈치볼 환경이 아니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사 출신 직원분들 보면 병원에서 일하던 그 특유의 기싸움 습관 못 버리는 사람은 못 버리더라 업무 환경이 바뀌어도 똑같은 거 보먼 인성, 기질이라고 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웃긴건 대병에서 일하는 간호사들말고 어디 동네 의원 성형외과 피부과 이런데서 일하는 간조사나 피부관리사들이 간호사 태움이나 텃세문화 따라함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일하기 힘든 환경이니까 단체로 정신병걸려서 그러는거지...개꿀 직장이었어봐라 누가 그렇게 예민하게 구냐
간호수가도 낮고 가치 내려치기도 오지는 문제많은 직업인데 단순히 여초직업, 공부못하는 집단이라 그렇다고 프레이밍 하는게 더 짱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인성임 보통 사람은 체력 쓰고 감정 쓰면 사사건건 갈굴 힘도 없음 아껴뒀다 휴일에 쓰지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72 06.13 09:1157333 4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60 06.13 14:0941261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41 06.13 10:4931857 1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057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13 0
세상엔 확실히 착한사람이 많지않냐
0:43 l 조회 11
폰 배경화면 꾸민 사람 있어?? 자랑 좀 해주라
0:43 l 조회 4
과거는 과거일 뿐이라지만
0:43 l 조회 8
비행기표 내가 같이 끊었는데 수수료 600원 나와서1
0:43 l 조회 8
카톡 선물하기 쿠팡이츠 2만원 어땜2
0:42 l 조회 7
나 초딩때까지 피자 못먹었음 징그러워서
0:42 l 조회 6
어장당해서 홧병이 막 터지는데...3
0:42 l 조회 8
나 진짜 피임약 문제로 질문있어
0:42 l 조회 3
데이트비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기름값 이렇게 내는거 괜찮아보여?4
0:42 l 조회 10
올가미 말고 혐관웹툰 맛도리 추천좀2
0:42 l 조회 6
벌레때문에 죽고싶어 진짜로 ㅎㅇㅈㅇ
0:42 l 조회 9
카톡 곧 생일인 친구에 그 사람 뜨면 차단 아닌거지? 2
0:41 l 조회 10
걍 산책 나간거 인스스 올린게 여유로워보이고싶어하는거같음?4
0:41 l 조회 17
보험 잘 아는사람? 정신과 갈건데..
0:41 l 조회 9
제발제발 도와줘 바선생 나왔는데 사라졌어 2
0:40 l 조회 12
흉통작은 익들 브라어디서 사?3
0:40 l 조회 18
잘생긴 의사는 무조건 여친 있겠지?8
0:40 l 조회 36
번따 한번도 안당해봤는데 그럼 못생긴건가4
0:40 l 조회 21
요즘은 ㄹㅇ 쫙붙는 바지 안입는구나1
0:40 l 조회 32
애들아 전 애인한테 카톡 장문 와서 '전체보기'까지 눌러야 다 내용 볼 수 있는거면3
0:4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