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프리장 변동이 심해서 프리장에선 사는거 아니랬는데 요즘보면 또 그것도 아닌것같음...프리장이 제일 쌀때가 있어서 이젠 뭔가 이떄는 사면 안되고 이때는 사야된다 이런게 많이 없어진 느낌....겁나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