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6
옆팀 대린데 커뮤나 단톡에 올릴 글을 사내 메신저에 써버림 아마 실수한 것 같아 근데 내용이 그 팀 과장님 험담하는 내용 ㅋㅋ 과장이 못생겼는데 이쁜척해서 짜증난다 어쩐다 였는데 실제로는 정 반대야 지금 당사자 둘이 밖으로 나갔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혼나나보ㅓ..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 과장님 그렇게 빡친 표정 짓는거 처음봤어 원래 엄청 사근사근하게 말하시는데 반말로 불러내서 나갔다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메신저는 삭제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우리가 쓰는거 삭제안됨 내 화면은 지워져도 내용은 남아 완전 구닥다리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아찔하다... 우리도예전에 카톡방에 상사가 회사전체톡방에 잘못보내서 대표욕하는거 대표가봐서 불려갓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반말은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x씨 이것도 아니고 김땡땡 나와 이랬다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좀 일진같음 욕한거 온회사가 이미 다 아는거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온 회사는 아님 ㅋㅋ 우리 부서 팀메신저라 부서 내 팀들은 다 봤을거야 거기서 더 퍼졌는지는 모르겠음

근데 저럴만 했어 험담수위가 진짜 너무 많이 간 수준이였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6에게
이게 왜 일진 같음...? 저 상황에 쌍욕을 한 것도 아니고 이름 석자 부르고 나오라고 한 거면 양반이지;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6에게
험담한인간이 일진인거지 뭘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회사 어케 다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 험담하는 것들은 망신 좀 당해봐야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윽....... 상상하기도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눈앞에서 일어날줄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험담을 왜하냐 동료들끼리 애초에; 친구들한테 하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ㄷㄷ사내메신저랑 햇갈릴 정도면 지능 문제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망신 좀 당해봐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과장님 에이스라 찍히면 회사생활 진짜 힘들어질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장님은 그냥 이쁘고 성격도 좋으심 대리는 평소에는 엄~청 조용해 사담 거의 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카냐 아찔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과장님만 들어오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제로는 정 반대야
라는게 무슨말이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히려 그렇게 뒷담 깐 사람이 공주병이고,
까인 과장은 이쁘고 일 잘하는 에이스라는 소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욕 안한걸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어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그럼 000씨 나오세요 이래야함? 얼마나 내 거짓소문 퍼트렷을지 뻔한데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쁜척하는 남미샌데 못생겼다
그런데 정신 못차리고 여기저기 비비고 다녀서 남자들도 싫어한다
저렇게 살면 자기 스스로한테 혐오감 생기지 않나? 비위도 좋다

나였다면 욕했을거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렇게 보낸겨??이야 워딩 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ㅇㅇ 저기에 비속어+욕설 섞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미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우 직괴로 바로 신고하고 고소 갈겨야 정신차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친 정신병잔가 취소함 워딩 왜저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나라면 퇴사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정도면 회시 못 다닝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게왜뒷담을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대리는 얼굴 어떰? 평소에 사이 좋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평범~~해 평소에는 워낙 조용해서 사이 어떤지는 모르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우...열등감 대박인갑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미새는 본인일것 같은데 험담을 해도 수준이 있지.... ㅉ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신 나갔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입 험하게 놀리고 다니는 사람들은 임자 좀 만나봐야 됨 팀장보고 일진 감성이니 뭐니하는데 오히려 일진 감성은 대리보고 하는 게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어떡하냐ㅋㅋㅋ 과장님이 그 그글 보자마자 따로부른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회사 메신저로 뒷담을ㅋㅋㅋ 몽총하고 깡도 좋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메신저가 워낙 구닥다리고 파일첨부도 용량 낮아서 카톡이랑 병행해서 쓰는 사람이 많아 계속 섞어쓰다가 실수한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하...헷갈리긴 하겠다
근데 그런 상황이면 아예 회사에선 뒷담을 안할듯ㅋㅋㅋ 굳이 해야겠으면 메신저 두번세번 확인하거나...하여튼 업무 관련 푸념도 아니고 인신공격을 공개적으로 해버렸으니 그 대리는 앞으로 회사 다니기 힘들겠다...고소 당하는 거 아냐?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그 대리는 계속 안들어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ㅋㅋㅋ 나같으면 퇴사한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명예훼손 소송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조용한 애들중에 폭탄이 많은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탄내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될거 없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음침 레전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리도 여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여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뒷담보단 반말이 낫지않나? 반말햇다고 뭐라하는애들 진심으로 이해안가고 놀랍다........ 진짜뭘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내메신저 갸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리는 몇년차야? 30은 넘었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따 일끝나고 후기 쓸 수 있으면 쓸게~ 일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월요일 아침부터 회사 분위기 장난아니겟다. 힘내구 후기 알려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커뮤나 단톡에 올릴걸 왜 사내메신저에 쓰지 일부러 보낸거아니고서야 ㅋㅋㄷ 참 사람이 볼품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우 후기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리 결국 들어왔는지 궁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후기 궁금하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위치 게임 추천해쥬라!!
13:42 l 조회 2
고유가 지원금 다 썼어??
13:42 l 조회 2
배달기사님들 액션캠? 그런거 매일 하고 다니셔?
13:42 l 조회 2
엄마가 밥은 줬는데 숟가락은 안줘서 못먹고 있어...
13:42 l 조회 2
나 진짜 찐딴가봐 내가 친구 없는 이유를 알겠음
13:42 l 조회 6
점메추받음
13:42 l 조회 3
너넨 자고 일어나면 개운해?3
13:42 l 조회 6
초코라떼에 펄 추가하면 초코버블티겠지...?1
13:42 l 조회 7
일경험 면접 정장구두 신어야돼????
13:41 l 조회 4
다른 나라 축구 경기가 1
13:41 l 조회 6
인천향교나 가양역이나 9호선라인중에 어디 살아야 출근할때 앉아서 갈 수 있음??
13:41 l 조회 1
한국인이면 이집트응원해야쥬
13:40 l 조회 8
우리 아파트 5500원 밥인데 괜찮아보여??6
13:40 l 조회 31
래쉬가드 입고 선베드에서 자면 안되는 이유
13:40 l 조회 17
배민 한집배달 어때?4
13:40 l 조회 6
원래 알바들끼리 스케쥴 알아서 바꾸라고 손놓는매니저들 많나?3
13:40 l 조회 12
사택사는데 세탁기 돌려놓고 안가져가...
13:40 l 조회 6
병원 계속 안 가고 아프다는 말만 하면 내가 뭘 할 수 있는데..
13:39 l 조회 8
7월 3일부터 다이어트합니다
13:39 l 조회 4
다이어트 10일 동안 1.4키로밖에 안 빠지는데 생리 때문인가..?5
13:3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