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
진짜 가격 더 올리셔도 당연히 이해할게요(요새 가격 다오르는데)
그니까 치즈 다시 원래대로 바꿔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치즈 왜 바꾼거임
난 바뀐거 먹어보진 않았지만 ㅋ ㅋ다들 별로라고 하더라 그 이재모피자 특유 싱싱한 느낌이 사라졌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뭔가 그 치즈 고소한 맛 없이 좀 덜해지고 하 ㅠ
이재모 진짜 내인생피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차이가 났어?? 나는 똑같이 맛있던데 내가 둔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내가 입맛 하난 드럽게 예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 많이 달라?? 나 아직 전 치즈 안먹어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둔하면 못느낄수잇어도 난 달랏으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똑갘던데 이재모 피자 가성비 좋아서 먹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가성비 없어도 원래 그 피자 맛이면 비싸도 사먹을 의향 100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똑같든데 (이재모피자 20년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상하이 파스타나 다시 내줬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맛 달라짐 확실히 나도 별로였움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 바뀌고 첨 멋어봤는데 맛있던데 바뀌기전엔 얼마나 맛있었던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크게 달라진지 모르겠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는 bmi로 처방받을수있는거야?
21:00 l 조회 1
일머리 없는 사람들 특징이 뭘까
21:00 l 조회 1
유튜버 승비니 이 사람 예전에 많이 봤눈데
21:00 l 조회 10
여수언니 구름떡 먹어본 사람
21:00 l 조회 3
나 너무 회사 찔끔찔끔 다녔나…?
20:59 l 조회 8
야간 알바하면서 먹는 칼로리는 전날이야 그 다음날이야?
20:59 l 조회 2
남미새 심연 끝판왕은 단언컨대 옥바라지카페라고 생각함
20:59 l 조회 6
게임방송에 달마다 20만원 쓰는 남친 이해가능?2
20:59 l 조회 7
오늘 노을 좀 봐!!! 1
20:59 l 조회 10
누가봐도 한줄이지?1
20:59 l 조회 11
공단기 1배수 내이긴한데 겁나 아슬아슬하거든 ㅠㅠ
20:59 l 조회 4
의료기술직 공무원 잘 아는 사람 있어?
20:59 l 조회 5
소개팅했는데 카톡에서만 적극적이고 실제론 말없는 남자는 뭘까... 1
20:59 l 조회 5
세상에 예쁜 사람이 왤케 많니....?3
20:58 l 조회 14
강아지 입양하고 싶은데 돈 많이 들어?3
20:58 l 조회 7
모낭염 약 다 먹었는데도 흔적 남으면 병원 가야하나?
20:58 l 조회 5
교통사고 어떻게 처리해야돼? 주행중에 뒤차가박았는데5
20:58 l 조회 13
수습 끝나서 퇴사하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58 l 조회 9
비 모야4
20:58 l 조회 11
이혼 캠프 같은거 보는데 도파민 터져? 아니면 스트레스 받아?
20: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