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이성 사랑방 SSG 롯데 동성(女) 사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가면 뭐라고 하지 
제가 뜨개질을 해서 손이 아파요
ㄴ뜨개질을 그만하세요! 
아니 근데 뼈나 어디 다친건 아니잖아 이런걸론 병원 안가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걍 뜨개질 그만하면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쉽지 않다 이것도 중독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뜨개 많이해서 관절 안좋아지는 경우 꽤 있어
아니면 인대같은곳에 염증 생긴걸수도 있어
뜨개 좀 쉬어보고 많이 아프면 병원 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칠 쉬다가 잡으니까 또 바로 아파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던 뜨개질 좀 쉬고 그래도 계속 아프면 가봐 뜨개질 하다가 병원 가는 니터들 많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럴땐 마취통증의학과 가봐....... 뼈나인대문제없으면 딱좋으....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리치료?
나도 그런데 덜하는게 답이긴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뜨개 안할거 아니면 병원다녀봐야 도루묵
난 힘들어가는 버릇 고치고 손목보호대도 하고 손목마사지기도 사서 하고 그럼
전에는 손가락두 아프고 그랬는데 힘빼는게 버릇되니까 손목만 아파서 마사지기랑 보호대로 연명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엄청 쫀손이야ㅠㅠ 난 손목은 괜찮은데 손가락 마디가 아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쫀손이면 바늘잡을때 손에 힘줘서 그럼 나두 아직두 빡빡한 두꺼운 면실은손가락두 아프긴 하드라
그래서 순면사도 가공된거 아님 잘 안쓰게 됨 동방18합 이런거 있잖아 뻣뻣한거
그런거 아니고 부드럽게 가공된건 좀 나음
일단 손에 힘들 빼야되 나는 코바늘만해서 손목에 부담이 많이 가는데 보호대 하면 확실히 틀림 저렴한거라도 사서 써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바늘해 울실이라 뻑뻑한건 아닌데 인형이라 작은 바늘로 해서 보호대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는 자식이 40 50 60 되도 애기로 보이지?
1:30 l 조회 2
해외여행 혼자가도 재밌어?4
1:29 l 조회 9
뭐만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예민하다고 몰아가는거 진짜 싫다
1:29 l 조회 12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1
1:29 l 조회 14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9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1
1:29 l 조회 13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7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2
1:29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8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2
1:27 l 조회 21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2
1:27 l 조회 5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34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3
1:26 l 조회 13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5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8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5
1:26 l 조회 17
무슨 색이 예뻐?? 2
1:26 l 조회 13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5
1:26 l 조회 19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3
1:26 l 조회 12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