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3
성형 엄청해서 진짜 이뻐졌던데 나중에 나이먹어서 어떻게 유지할까 ...하는 생각밖에안들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걍 개이뻐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 인생에 대해 생각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많아서 부럽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내 미감이랑은 안 맞아서 한번도 예쁘다 생각해본 적 업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형 했구나 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한 번 하면 계속 해야되는가보다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만족해하는것 같아서 보기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프겟다는 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도 사실 좀 부자연스럽다 생각하긴 하는데 본인이 본인 돈으로 한다는데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햇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얘기해서 성형 중독? 그런거인가싶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 생각 안 듦 ㄹㅇ 그냥 그랬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부살성 개좋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티나서 성형 절대하지말아야지 일깨워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아무생각도안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가끔 조두팔 영상 볼때마다 댓글에서 성숙해졌니 뭐니하는 거 보면 이 짤 생각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 예뻐졌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티 심하게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공존한다는 사실이 흥미로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티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쁘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남의 얼굴에 대해서 아무런 생각이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형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암생각도 안듦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나두 나는 걍 남에인생을 내가 먼데 평가함이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갱 그러새여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이들면 어떡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엄청 이뻐젔던데 본인이 만족하면 됐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됐다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햇구나 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돈 많아서 성형 많이 했구 결론은 엄청 이뻐져서 잘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성형이 이렇게까지 되는구나..이렇게까지 달라지는구나….현대의학 대단하다…이정도? 나머지는 뭐 남의 인생이니까 크게 신경 안 씀 본인도 만족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 생각없었는데 살짝 걱정이 될때도있음 중독될까봐 근데 이제 그만한다고하지않음? 그만한다고하고나서도 가슴수술했다곤하지만.. 그이후에 이젠 더 안한다고 하지않았나 ?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타다가 학교 시험기간이라 연락 제대로 못했는데
13:32 l 조회 2
나 무쌍치고 큰 눈이라서 쌍수하고 싶을때마다 다들 말린다ㅋㅋㅋ40
13:32 l 조회 9
나 원래 겨울좋아하는데 올해같은 여름이면1
13:31 l 조회 7
기차에서 아ㅏㅏㅏ주 간단히 먹을만한거 추천 좀 ㅠㅠ4
13:31 l 조회 10
퇴사했고.. 모아둔 돈 이천마넌 있음3
13:30 l 조회 20
신입익 질문...상사 한명은 빠르게 하는게 중요하다하고 다른한명은 꼼꼼한게 중요하다하면 어케해???
13:30 l 조회 8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13:30 l 조회 5
엄마 먹는게 추잡스러우면 어쩌지 ㅠ2
13:30 l 조회 17
주식으로 70벌라다 지금 -100찍고있음1
13:30 l 조회 10
서울 익들아 약속시간보다 빨리 나와서 시간이 한두시간정도 남을때 익들은 어떻게 해?3
13:30 l 조회 12
스토리 올린지 3분만에 보면 ㄹㅇ 폰만 하고 사는거임?6
13:29 l 조회 20
매일 같은 가격을 결제하는데 가격이 올랐냐고
13:29 l 조회 8
유튜버 나도님 너무 사랑스럽다
13:29 l 조회 11
인티 보면 본인이 그 정도 아니라는 걸 인정 못하는 사람 많은듯4
13:29 l 조회 18
강아지들 자기 나름 최애 있는거 귀엽지 않음?? ㅋㅋㅋㅋㅋ2
13:29 l 조회 13
ㅈㅂ 아아는 어디가 더 맛나? 우지 vs 텐퍼센트
13:29 l 조회 10
평생교육원 과락은 어떻게 뜨는거야?1
13:29 l 조회 7
국밥 급하게 먹다가 입 안 다 데였다
13:29 l 조회 5
아침부터 헬스하고
13:28 l 조회 13
너넨 이런 20살 차이나는 남자 사귈 수 있음? 6
13:2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