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6
20대가 아니라 10대 중고등학생만 되도
부모하고 같이 있기 불편하고 같이 있기 싫은데도 왜 부모하고 같이 사는거지
경제적으로도 그런게 아닌거면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부모랑 같이 있는거 불편하긴 한데 못살정도로 너무 싫어요라는 사람이 생각보다 세상에 많이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못살정도면 절연수준아님?; 그게 더이상한데요... 개부자라 집도 생활비도 다 대줄테니 제발 나가서 살아다오 하는거 아닌이상 or 결혼했다든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빠랑 사는게 제일 편하잖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엄마새라 그럼 엄마가 너무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3 나도 엄마 젛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44
엄마랑 티비보는것도 그냥 다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집은 아빠랑 나밖에 없는데 집에서 마주치는 일이 거의 없음 출퇴근시간도 다르고 금요일 저녁부터는 서로 논다고 거의 밖에만 있어서 걍 집은 씻고 잠만자는 용도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모님이 편하게 해주시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불편함 사이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중에 돌아가시면 후회되잖아 그래서 좋아 같이 살 수 있는게 주변에 돌아가시고 후회하는 애들 많이봐서 싸울때 있어도 같이 사는게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엄빠가 불편하단 생각을 해본 적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독립 안해봤으면 모를수도 있음 걍 단순히 안해봐서 모르는? 나도 독립전까지 누구보다 사이좋았고 지금도 매우조음ㅋㅋ 그치만 혼자가 더 조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든 집이 본인 집이랑 같진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자취도 했다가 다시 들어옴 너무 편하고 좋아 엄마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가 결혼 전까지 본가에서 편하게 돈이나 모으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같이 있고싶으니깐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같이 집안일 하면 엄마도 좀 편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 불편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독립도 두번이나 해봤는데 혼자 사는것도 같이 사는것도 다 편해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모님이랑 사이 좋고 혼자 있으면 너무 외롭더라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부모님이랑 사는게 너무 좋음 한번도 따로 산다는 상상 해본 적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립했다가 다시 본가 들어온 입장에사 솔직히 불편한게 많음
하지만 현실이 더 무섭고 시궁창이란거.. 부모님이랑 같이 살 때 돈 모으기도 편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야 독립하면 그것도 돈이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불편한데 돈모아야해서 쩔수없이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불편하고 너무좋단댓글들
넘부럽 ㅜㅜㅜ난 오직 돈 그이유하나때문에 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엄마랑 같이 있고싶음 엄마랑 노는게 젤 재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부모님하고 같이 있는게 불편할 거라고 단정짓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부모님좋고 동생도 좋아서 집에잇능게 좋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족이 왜 불편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같이 사는거 너무 편하고 직장이 20분거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불편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오히려 부럽던데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 불편하고 돈도 잘모이고 개땡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개편한디 밥도 주고 놀러도가고 돈도 망ㄴㅎ이 모을수잇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차피 집안일 내가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지고 볶고 싸워도 엄미새라 엄마 너무 조아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혼자가 편하긴한데 같이 사는것도 ㄱ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집마다 환경이 다르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모든가정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모든가정이 좋은것도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살면서 엄마아빠랑 있으면서 불편하다고 느낀 적 없음 .. 모든 집이 너네 집 같진 않아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집이 딱 중심가에 있고 독립해서 사는거보다 본가가 더 좋은데 솔직히 나가기 싫음. 집마다 환경이 달라서.. 솔직히 다 느끼는게 다를걸? 그냥 쓰니가 생각이 짧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몰라도됨 이해안해도되고..
부모 가챠를 모두가 실패하는 건 아니니까 뭐.. 원래 아는 것만큼 보인다고 생각해 그럴 수 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30살까지 딱 살고 결혼하고 집 나온 나.. 솔직히 스트레스 받고 나가고 싶었던적 많았는데 나가면 돈 못모아서 꾹 참고 살았음!! 2억 모으고 나왔으니 잘한선택이였읍 나한테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부미새라서~~ 엄빠 짱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주변은 부모랑 사는 애들은 다..쫌 그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아무리 을이고 돈버는 일이지만 개현타오네
12:37 l 조회 1
자꾸 2-3일 일주일차로 카톡끊었다 다시선톡했다하는이유
12:37 l 조회 1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
12:36 l 조회 1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
12:36 l 조회 4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
12:36 l 조회 5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
12:36 l 조회 3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3
12:35 l 조회 18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
12:35 l 조회 5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1
12:35 l 조회 6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8
머리 밝은편인가
12:35 l 조회 7
빠지 아직 추울까? 1
12:35 l 조회 5
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
12:34 l 조회 10
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
12:34 l 조회 6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2
12:34 l 조회 21
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1
12:34 l 조회 4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4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4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14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2
12:3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