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20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네일샵 타샵 네일 되어있는 채로 가면 좀 그런가ㅋㅋ
20
24일 전
l
조회
130
인스티즈앱
N년전에 여기서 받다가 네일 쉼
올해 네일할땐 다른 샵 갔는데 다시 처음 간 곳으로 돌아갈까해서
익인1
타샵제거비 비싸게 받아서 상관없듬
24일 전
글쓴이
아 개비싸던데 제거하고 가야겠다 방금 생각남...
24일 전
익인2
ㄱㅊ 어차피 돈 내는데 뭐어때
24일 전
글쓴이
그치그치 솔직히 티도 안낼텐데 혼자 찔림
24일 전
익인3
타샵꺼 지우면서 우리샵보다 잘햇는지 못햇는지 스캔하고 우리보다 잘햇으면 궁금해서 어디냐고 물어봄 나는 ㅋㅋ 그거 말고는 아무생각없다
24일 전
글쓴이
오.... 근데 제거하고 가도 길이나 쉐입보고 알아챌듯ㅋㅋㅋㅌ
24일 전
익인3
그치 쌩손톱이랑 제거한지 얼마 안된 손톱이랑 딱봐도 차이남 근데 알아채도 별생각없음
24일 전
글쓴이
다행 근데 타샵제거비 넘 비싸서 제거하고 가려구....ㅜㅜ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3
너 가는곳 타샵제거 얼마야? 우린 이만원
24일 전
글쓴이
3에게
삼만원.....
24일 전
익인3
글쓴이에게
?? 개비싸 서울이야???
24일 전
글쓴이
3에게
아뉘ㅜㅜ 익아 근데 치크자석 9.5면 개비싼거지..?
24일 전
익인3
글쓴이에게
우리샵은 자석그라 9만원 + 치크 3만원 해서 12만원 받아……ㅋ
24일 전
글쓴이
3에게
헉... 치크가 원래 비싸?? 치크 자석들이 다 비싼건가
24일 전
익인3
글쓴이에게
한손가락에 3천원씩만 받아도 열손가락 들어가면 3만원 추가되는거니까…. 뭐든 열손 다 들어가면 비싸지지 그리고 자석그라까지 해야되니까 막 간단한 아트는 아니긴함
24일 전
글쓴이
3에게
ㅇㅎ... 뭔가 머쓱하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거비 에바라 제거는 하고갈듯..치크자석은 납득완
24일 전
익인3
글쓴이에게
ㄹㅇ 제거비 3만원은 에바긴하다 치크자석 9.5는 괜찮은것같은데
24일 전
글쓴이
3에게
하지만 아트가 추구미라 흐링눈...
24일 전
익인4
바람피고 돌아왔다? 오히려 뿌듯해~ㅋㅋㅋㅋㅋ
24일 전
글쓴이
개이득<<>><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작년 출생아 산모 평균나이
이슈 · 3명 보는 중
네이버 웹툰 이웹툰 역대 최고 TOP 10안에 가능 vs 힘들다
이슈 · 2명 보는 중
관객수 10만명이었다는 싸이 강남스타일 때 광화문 공연
이슈
변우석이 힐링캠프인줄 알고 따라 갔다는 유재석캠프 24시간 스케줄표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태움 당한 남 간호사가 여 간호사 죽빵 날림
이슈 · 7명 보는 중
어제 종영한 최근 대박난 MBN 오디션 프로
이슈 · 1명 보는 중
⚠️모수 서울 안성재 셰프 입장문⚠️
이슈
AD
아들맘들이 눈치보지않고 아들 친구들을 맘껏 따먹는 사회가 오길...twt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이거 바퀴야..????
일상
라식,라섹 절대 함부로 받아선 안된다고 결론 내린 이유.txt
이슈 · 6명 보는 중
종로 지하철 화장실에서 볼 수 있는 특이한 경고문
이슈
신입한테 한 소리 했더니 이거 줌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얘들아 너네 이런 상의면 하의 뭐입을것같아 ㅜㅜ
일상 · 3명 보는 중
요즘 상담원 퇴사가 늘어나는 이유
이슈
욕먹고 있는 증소기업 점심밥
이슈 · 5명 보는 중
AD
진짜 퇴사할라다 참았어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317
7:26
43377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195
13:48
29436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39
12:55
48238
1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22
14:22
9087
1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1761
13:46
8310
0
KIA
/
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841
17:33
5747
0
삼성
/
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861
17:40
5370
0
한화
/
OnAir
🧡🍀🦅 260612 달글 🦅🍀🧡
823
17:43
5090
0
이성 사랑방
애인 피부가 이정도면 어떨 것 같아..ㅎㅇㅈㅇ
79
12:49
15739
0
롯데
🌺 260612 달글 // "GO HIGH!” 해보자 승리 할 수 있잖아🔥🍀🥦🧂🫘🌺
360
17:11
3171
0
두산
/
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354
18:21
2221
0
SSG
/
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359
18:28
2324
0
LG
/
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358
18:16
1560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1068
15:24
2318
4
주식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30
10:07
3522
0
낄낄 시골쥐 어제 아빠랑 서울 첨 갔는데 버스 걍 젤 빨리 오는 거 탓는데
19:38
l
조회 1
연봉4300이여도 월급310 안넘지? 한 308만원 정도던데...
19:38
l
조회 3
너네는 비현실적인 미인이 좋아 자연스러운 미인이 좋아??
1
19:38
l
조회 2
여름에 민소매+셔츠 코디 진짜 이쁘긴 한데
19:37
l
조회 6
다이어트 정체기 온 거 같으면
1
19:37
l
조회 6
트럼프 이 사진 진짜 간지나네
2
19:37
l
조회 15
윤곽수술 할때 많이들 귀밑각 조금 남겨달라고 하잖아
19:37
l
조회 7
가슴 큰거 부럽다고 하면 반응
19:37
l
조회 4
근데 남자 에겐화 되는거 여자들도 화나지않음?
1
19:37
l
조회 7
결혼하면서 사람 정리한다, 이런 썰들 많은거 같은데 생각보다 내 주뱐엔 정상인들 밖에 없음
19:37
l
조회 5
엽떡 크림떡볶이 먹어보고싶었는데
19:37
l
조회 4
ㄸ하니까 생각나는게 보통 집에서는 안나오는 ㄸ이 회사에 가면 잘 나온다고 하는 사람이 많대?
19:37
l
조회 4
의원내각제가 대통령제보다 낫다고 생각들음 요즘 들어서
1
19:36
l
조회 3
지피티한테 물어본 얼굴 단점이 죄다 살쪘다는거임
19:36
l
조회 11
HOT
더보기
성동일, 아들 성준 '한양대 공대 재학중'…유튜브 동반 출연
29
외국인들이 서울 여행 오고 싶어하는 이유
22
오늘 체코전 경기 예측 다 맞춘 연예인.jpg
15
연봉 5000이 적다는 소리 들은 사람
17
정신과 환자의 마지막 연락
41
오늘 미국 스페이스X 대상장 예상
1
19:36
l
조회 13
시드니 혼자 여행 갈말
6
19:36
l
조회 7
알바하는데 사장님이 밥 이만원짜리 사주신거면 감사한건가?
19:36
l
조회 9
중소기업 다니는데 우리회사 대표님 진짜 이런사람 없거든
19:35
l
조회 11
신입인데 선임들이 자꾸 업계 망할거라고 업종바꾸래
1
19:35
l
조회 14
넷플 참교육 못보겠다
2
19:34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
1
너네 셋이대화할때 일부러 예쁜애 안쳐다보는 심리 앎??
15
2
배달 이렇게 왔는데 환불가능한가
5
3
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
50
4
티빙은 성의도 없네
3
5
아니 또또가 어케 ㄹㅇ 70키로야..?
1
6
29살은 차카니 한박스를 사먹어
7
7
서울 상급지 티어 정해줌
19
8
익들아 나 쌍수 방금 하고나왔는데 라인 꺾인 거 아님?(ㅎㅇㅈㅇ)
3
9
개신교인 애들은 진짜 예수가 부활했다고 믿는거야?
20
10
넷플 참교육 못보겠다
2
11
지피티한테 물어본 얼굴 단점이 죄다 살쪘다는거임
12
번호따는 사람 수준이 자기 수준 동급이야?
4
13
02년생 저축해놓은게 아무것도 없는데 많이 늦은거니...ㅎ
5
14
오늘 미국 스페이스X 대상장 예상
1
15
중소기업 다니는데 우리회사 대표님 진짜 이런사람 없거든
16
진짜 너네 친구셋이랑 얘기할때 눈이 못생한테 더 감??
3
17
고추장 배송 파손 내가 겪을 줄이야...
18
알바하는데 사장님이 밥 이만원짜리 사주신거면 감사한건가?
19
친구가 집에서 똥을 안싸는 이유가
1
20
시드니 혼자 여행 갈말
4
1
은근 초보운전 많은 차종
4
2
우리집 옥상정원에 토마토가 자꾸 사라지는거야 결국 도둑 잡음;;
3
3
⚽️현지 난리났다는 월드컵으로 열광중인 중국
11
4
퇴계 이황이 죽기 4일전 한 말
5
5
유치원 결석한 딸.jpg
2
6
연봉 5000이 적다는 소리 들은 사람
25
7
눈에 보이는 CC마다 다 깨고 다녔다는 교수님
8
산에서 함부로 야호라고 외치면 안 되는 이유
2
9
얼굴 하나로 팬들 기살려주는 오늘자 배수지 떡밥들.jpg
2
10
집안을 바꿔놓은 아내
4
11
결혼하는데 집안이 안중요하다고 떠드는 애들은 둘중하나임
2
12
애기 때 전지현
13
수상할 정도로 질서를 좋아하는 미대생 알바
14
어른들이 주식하면 패가망신 한다고 하는 이유
1
15
가격 너무 비싼거 같다는 한약재가 들어갔다는 초콜릿 가격
3
16
스웨덴이 밥 안준다고 욕하면 안됨
1
17
멕시코에서 월드컵 응원메시지 보내는 카리나 윈터.gif
1
차쥐뿔 다음 라인업 2팀
8
2
카리나 결국 운전면허 땄구나
4
3
정보/소식
[속보] 허위로 초과근무수당 1000만원 탄 안동시공무원 106명…검찰 송치
4
방탄 부산콘이 고양콘보다 비쌈?
6
5
차쥐뿔은 영지가 섭외하는거야?
1
6
티빙 집단소송 다들 참여함?
10
7
리브 진짜 과하고 막던지네 ㅋㅋㅋㅋㅋ
1
8
찰스 블라우스 어디껄까ㅠ
2
9
리브 처음엔 아 너무 과한다 싶었고 메이도 손절하는거 보였는데
10
원빈 혼자 노나?? 싶었는데
7
11
정국 팬들보고 웃는거봐
11
12
도훈 태산 반말하는구나
13
아 리센느 유튜브 새로 나온거 진짜 개웃김
14
아 사녹 대리 안될줄알고 좀 높게불렀는데 됐네
6
15
부산 해운대쪽에 외국인 많긴하다
1
16
본진 인형 진짜 귀여워서 자랑하고 싶음 ⸝⸝ʚ̴̶̷̆ ̯ʚ̴̶̷̆⸝⸝
2
17
리브 메이 둘이 닮아서 헷갈린다고 생각했는데
18
미주랑 미나미랑 유튜브 찍었네ㅋㅋㅋㅋㅋㅋ
19
장터
오늘 8시 네이버예약 용병 구해 !
2
20
정보/소식
[속보] '투표지 부족' 합수본, 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출국금지
1
1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20
2
김소현 팬미팅 포스터 존예야
8
3
근데 윤승아는 배우 활동 안하나…?
14
4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8
5
수지 셀린느 화보 커버 사진 느좋이다
2
6
난 진기주 진짜 괜찮던데...
18
7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8
8
허남준 스홈 찍을때 슬럼프 왔었는데
5
9
허남준 전에 인터뷰에서 김무열 언급한 거 중에
10
10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5
11
근데 특별출연이라고하고 매번 나오는 사람들있잖아..
1
12
멋진신세계
10화 엔딩 복습 중인데 잔인하다
2
13
ㄹㅇ 신인남돌 같아ㅋㅋㅋㅋㅋ
1
14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김민석 인스타 (💕지효광남💕)
3
15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16
포핸즈 음악드라 홍보 신박하다ㅋㅋㅋ
2
17
축구 이겼엉?
3
18
티벤 월화 내일도출근 후속 최애의 사원 맞네
19
멋진신세계
두달 흐른거 같지?
1
20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에서 다리꼬고 있는거 개 골때리네 ㅋㅋㅋ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