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5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N년전에 여기서 받다가 네일 쉼 
올해 네일할땐 다른 샵 갔는데 다시 처음 간 곳으로 돌아갈까해서
대표 사진
익인1
타샵제거비 비싸게 받아서 상관없듬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비싸던데 제거하고 가야겠다 방금 생각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어차피 돈 내는데 뭐어때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솔직히 티도 안낼텐데 혼자 찔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샵꺼 지우면서 우리샵보다 잘햇는지 못햇는지 스캔하고 우리보다 잘햇으면 궁금해서 어디냐고 물어봄 나는 ㅋㅋ 그거 말고는 아무생각없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근데 제거하고 가도 길이나 쉐입보고 알아챌듯ㅋㅋㅋ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쌩손톱이랑 제거한지 얼마 안된 손톱이랑 딱봐도 차이남 근데 알아채도 별생각없음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 근데 타샵제거비 넘 비싸서 제거하고 가려구....ㅜㅜ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가는곳 타샵제거 얼마야? 우린 이만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삼만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 개비싸 서울이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뉘ㅜㅜ 익아 근데 치크자석 9.5면 개비싼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우리샵은 자석그라 9만원 + 치크 3만원 해서 12만원 받아……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치크가 원래 비싸?? 치크 자석들이 다 비싼건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한손가락에 3천원씩만 받아도 열손가락 들어가면 3만원 추가되는거니까…. 뭐든 열손 다 들어가면 비싸지지 그리고 자석그라까지 해야되니까 막 간단한 아트는 아니긴함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ㅎ... 뭔가 머쓱하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거비 에바라 제거는 하고갈듯..치크자석은 납득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ㄹㅇ 제거비 3만원은 에바긴하다 치크자석 9.5는 괜찮은것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지만 아트가 추구미라 흐링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람피고 돌아왔다? 오히려 뿌듯해~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이득<<>><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17 7:2643377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95 13:4829436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39 12:5548238 1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22 14:229087 1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1761 13:468310 0
낄낄 시골쥐 어제 아빠랑 서울 첨 갔는데 버스 걍 젤 빨리 오는 거 탓는데
19:38 l 조회 1
연봉4300이여도 월급310 안넘지? 한 308만원 정도던데...
19:38 l 조회 3
너네는 비현실적인 미인이 좋아 자연스러운 미인이 좋아??1
19:38 l 조회 2
여름에 민소매+셔츠 코디 진짜 이쁘긴 한데
19:37 l 조회 6
다이어트 정체기 온 거 같으면1
19:37 l 조회 6
트럼프 이 사진 진짜 간지나네2
19:37 l 조회 15
윤곽수술 할때 많이들 귀밑각 조금 남겨달라고 하잖아
19:37 l 조회 7
가슴 큰거 부럽다고 하면 반응
19:37 l 조회 4
근데 남자 에겐화 되는거 여자들도 화나지않음?1
19:37 l 조회 7
결혼하면서 사람 정리한다, 이런 썰들 많은거 같은데 생각보다 내 주뱐엔 정상인들 밖에 없음
19:37 l 조회 5
엽떡 크림떡볶이 먹어보고싶었는데
19:37 l 조회 4
ㄸ하니까 생각나는게 보통 집에서는 안나오는 ㄸ이 회사에 가면 잘 나온다고 하는 사람이 많대?
19:37 l 조회 4
의원내각제가 대통령제보다 낫다고 생각들음 요즘 들어서1
19:36 l 조회 3
지피티한테 물어본 얼굴 단점이 죄다 살쪘다는거임
19:36 l 조회 11
오늘 미국 스페이스X 대상장 예상1
19:36 l 조회 13
시드니 혼자 여행 갈말6
19:36 l 조회 7
알바하는데 사장님이 밥 이만원짜리 사주신거면 감사한건가?
19:36 l 조회 9
중소기업 다니는데 우리회사 대표님 진짜 이런사람 없거든
19:35 l 조회 11
신입인데 선임들이 자꾸 업계 망할거라고 업종바꾸래1
19:35 l 조회 14
넷플 참교육 못보겠다2
19:3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