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이성 사랑방 SSG 롯데 동성(女) 사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남자한테 들으면 그나마 좀 괜찮은거로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완전 같은말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나쁘진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개별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그런가 그냥 담백한 칭찬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칭찬이어도 듣는 사람은 아쉽다밖에 안들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외모는 둘다 같은말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예쁘다고 하면 될 걸 굳이 꼬투리를 한 번 잡고 거는 느낌임 화법이 별로
진짜 담백한 칭찬이면 걍 예쁘네 ㅇㅇ 로 끝내면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들었을 때 기분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담되지 않는 장난식으로 해보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재밌는 인상도 심어주고싶어서 멘트 조언 구해본건데 다반대하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그렇다는거는 아닌데 진짜 진따화법같아서 좋게 보다가도 싫어질듯 솔직히 내가 저거 들으면 니 얼굴은 봐주지도 못하겠는데 같잖냐ㅋ 이생각들거 같은데 하지마 그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둘 다 같음 안 듣는 게 나음 상대 얼굴이 구리면 더 기분나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뭔상관이야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예쁘다 이건 스몰톡/빈말로 넘길 수 있는데 거기에 사족 붙인 게 진지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네 주제에 이런 생각만 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대 얼굴 평가한 만큼 본인도 평가 받을 준비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을 꺼내질 말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보기만 해도 서터레스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이 낫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1이 더예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쉬운걸 예쁜게 이긴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약간 킹받게 하려는 의도도 있긴했어서 어차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뭔가 아쉬운데.... 그래도 이뻐
아 뭔가 이쁜데...좀 아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나마 2가 나을 거 같음
나 예전에 밋밋한데 이쁘다 라는 말 안 친한 애한테 들은 적 있는데 기분 개별로였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2도 패고싶을 거 같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뒷말이 결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이쁘면 이쁜거지 아쉽다는 말 붙여서 말 안 이쁘게 하는 스타일 보는 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모 가지고 킹받게 하려는 거 썸붕 직빵 ..... 그리고 아쉽다 이러면 칭찬 아니고 평가 같음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라리 킹받게 하고 싶으면 넌 외모는 예쁜데 날 너무 자주 때려서 성격이 과격하다 이런 식으로 가야지.. 이건 아 모양~ㅎㅎ 이거고
본문은 아;;뭐래;;; 거울 안보나;;;; 이거임
저 말하는 상대 얼굴 구리면 배로 기분 나쁜 거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 다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다 엿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는 자식이 40 50 60 되도 애기로 보이지?
1:30 l 조회 2
해외여행 혼자가도 재밌어?4
1:29 l 조회 9
뭐만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예민하다고 몰아가는거 진짜 싫다
1:29 l 조회 12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1
1:29 l 조회 14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9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1
1:29 l 조회 13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7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2
1:29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8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2
1:27 l 조회 21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2
1:27 l 조회 5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34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3
1:26 l 조회 13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5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8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5
1:26 l 조회 17
무슨 색이 예뻐?? 2
1:26 l 조회 13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5
1:26 l 조회 19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3
1:26 l 조회 12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