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귀엽다 토끼같다 이러긴하는데
눈에 날 사랑하는 게 안 보이는 거 같아
물론 나는 연애도 몇번 안 해봤고 애인은 연애도 많이 해봐서 이런 감정의 차이는 이해하는데
그냥 매번 덤덤하고 날 보고 설레하지도 않고
이쁘게 꾸미고 가도 내가 오늘 좀 이쁘게 입었다고 말하기 전까지 이쁘다고 말 안함...
맨날 데이트 하면 관계만 하는 것 같고..딱히 뭐 새로운 걸 하고 싶어하는 것 같지도 않고..
나 안 사랑하나..사귄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
뭐 귀엽다 토끼같다 이러긴하는데 눈에 날 사랑하는 게 안 보이는 거 같아 물론 나는 연애도 몇번 안 해봤고 애인은 연애도 많이 해봐서 이런 감정의 차이는 이해하는데 그냥 매번 덤덤하고 날 보고 설레하지도 않고 이쁘게 꾸미고 가도 내가 오늘 좀 이쁘게 입었다고 말하기 전까지 이쁘다고 말 안함... 맨날 데이트 하면 관계만 하는 것 같고..딱히 뭐 새로운 걸 하고 싶어하는 것 같지도 않고.. 나 안 사랑하나..사귄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