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22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잇프피 잇프제 왔다갔다 하는 남익의

정뚝떨 5가지


1.빠른 답장 강요 

2.예의 바르지 못함 + 강약약강

3.사소한 거짓말

4.분리불안 같은 모습 

5.과도한 사치나 소비 습관 

대표 사진
둥이1
하나라도 보임 헤어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가지이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생각보다 유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번은 바로 헤어질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누굴 만나도 일단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건 아냐
고백 받아서 사귄적 2번 있는데 그땐 아니었어
고백해서 사귀었을땐 그 당시기준으로 결혼까지 생각했던건 맞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궁금한거 있는데 전화하는 거 안 좋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이 말 많은 스타일이면 들어주고 공감해주는건 좋아해
내가 리드해야하면 별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고마워!! 근데 쓰니 눈에 여자가 귀여워(예뻐) 보이면 게임 끝이야? 그렇다면 얼마정도 가는 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성을 많이 봐서 귀여워보이고 인성까지 괜찮으면 3년까진 세상에서 제일 예뻐보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옹 알려줘서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빠른 답장은 연인간 신뢰에 영향을 줄 수도 있어서 난 그건 원함 2,3,4,5는 맞춰줄 수 있어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한테 돈 아끼자 하는 건 아까워진거야? 아님 진짜 아껴야돼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황에 따라 다른데

월급쟁이 수입이 한정적인데
미래를 보는거지

금수저 아니고 결혼까지 할 사이면 서로 돈 아끼는게 좋다고봄
물론 기본적인건 쓰고 과도한 사치나
이런것만 줄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과도한사치 수준이 어느정돈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봉5천 기준으로
순수 월 데이트비용으로만 80이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사치랑 데이트비용은 다른거아냐....???걍 궁금 나는 사치한다길래 뭐 월급이비해 비싼물건을 사는거라생각햇거든
둘다연봉그정도되면 80이면 양호한거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0까지면 양호한데 그이상 말하는거지 호캉스나 연2회 이상 해외여행 ,잦은쇼핑, 비싼음식(파인다이닝) 그런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ㅎ....개인의사치가아니군 그정도면 밑댓처럼 누구나 다 해당인듯...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사랑하는데 이것도 못해줘 소리들으면 진짜 정털림;
아 그리고 최소50~100은 저축해야 된다고 봄
욜로족 만나봤는데 한심해보여서 쫑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아그정도는기본이지ㅜㅜㅋㅋ 절반은 나도해야한다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건 누구나 다 해당아닌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랑완전똑띠네 ㅋㅋㅋㅋ 나도 잇프피잇프제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혹시 썸일때 잇프제가 너무 피곤해서 동굴 들어가면 연락 안하고 기다려주는게 나아? 아니면 그냥 소소하게 답장은 하는게 나아?
지금 끊기지는 않는데 텀이 좀 길어 내가 자꾸 답장해서 편하게 못쉬나 싶어서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귀찮게 안하는 선에서 답장정도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고마워!!!! 그리고 혹시 썸탈 때 기간 어느정도 생각해?? 두세달씩 보기도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좀 길게 타는편이라 고백을 한것보다 받은적이 더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와 대답해줘서 고마오!!!! 지금 썸남인지 친구인지 모르는 친구랑 연락하면서 잘해보려는 중인데 고민이 많네ㅠㅠ 그냥 우직하게 내 스타일대로 하는게 낫겠지? 해보고 아니면 인연이 아닌거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ㅇ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하면 다 이래?
11:23 l 조회 6
초반에 엄청나게 잘해주는 사람 거르라고 하잖아1
11:20 l 조회 15
20대 후반인데 우리집 콩가루집안이라 연애가 무서워5
11:13 l 조회 33
애정유형이 있잖아 안정형으로 되도록 노력을 해야할까?
11:13 l 조회 5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2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8
11:00 l 조회 29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56
연하남 최고1
10:55 l 조회 23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1
10:53 l 조회 14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35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54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54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5
10:44 l 조회 59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5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45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5
10:21 l 조회 40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51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4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3
10:13 l 조회 96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12
10:0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