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년전에 알제리가 오스트리아 때문에 월드컵 본선 진출 못한적있음오스트리아랑 서독이랑 같이 올라가려고 소극적으로 경기해서이때 논란 커서 피파 규정도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는 같은 날 하는걸로 바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