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57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일단 나는 겁도 많고 엄살도 심한 편인거 감안해서 들어줘!
마취 주사 들어가는거랑 용액 들어갈 때 좀 아팠고 원장님이 펌프질? 할 때 겨드랑이 부분은 진짜 아팠었어 근데 못 참고 이럴 정도는 아님!
오늘 아침 11시에 받고 왔는데 통증 때문에 팔이 아예 안 올라가서 혼자 머리도 못 묶고 뭘 먹을 수도 없고 차 안전벨트도 혼자 못 맴..
지금 멍도 시퍼렇게 들었는데 이건 서서히 없어진다고 해서 별 신경 안 쓰이거든
근데 이 정도 통증이면 월요일 출근할 때 지하철도 못 탈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야ㅜ
대표 사진
익인1
옹 나도 27일에 할 얘정인데, 쓰니는 겨드랑이(부유방) 뺀거야? 나는 뒷뽈록 빼기로 했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은 어때?? 나 지금 받으러 가는데 너무 떨려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이는 어땠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술할때 마취주사가 저릿한 거 빼고 아픈 거 하나도 없었어
시술 중간에 가끔 따끔정도?
오히려 엎드려있었어서 목이 더 아파ㅜ
내가 아픈 걸 잘 참기도 해서 그랬을 수도 있어

나는 타지역으로 시술하러 간 거라 좀 돌아다녔더니 첫날엔 좀 많이 붓기도 하고 찌릿하면서 아팠는데 그 다음날부터는 붓기 좀 가라앉고 아픈 거도 움직이면 근육통 심하게 걸린 거 처럼 뻐근한 정도였어

지금 거의 2주 됐는데 정도 거의 빠지고 아주 조아!!
근데 이제 바본이 좀 생기긴 하더라ㅜ 자연적인 현상이니꺼 멍크림 바르면서 마사지하면서 문지르는 중!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자세한 설명 너무 고마웡!! 통증은 사람마다 다른가보다 할까말까 너무 고민중이었는데 익인이 댓글 보고 솔깃해짐 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1주일만에 2.4 줄었엉 ㅋㅋㅋㅋㅋㅋ
아직 붓기도 있고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이제 더 열심히 해야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때어때?!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닥터마틴 버지니아 사려는데
06.21 18:55 l 조회 7
누가봐도 못사는 건 아닌데10
06.21 18:55 l 조회 24
이렇게 치마입는 뱃살뚠뚠이 있니
06.21 18:55 l 조회 17
영앤리치 같은 에이블리 쇼핑몰 추천 좀 ㅠㅠ14
06.21 18:55 l 조회 15
번장에서 팔린거 포장중인데 결제취소하고 차단당함ㅋㅋㅋㅋㅋ2
06.21 18:55 l 조회 44
죽고싷다 ㅎㅎ
06.21 18:54 l 조회 18
하… 익들은 베이킹 시작하지 말아줘9
06.21 18:54 l 조회 54
소개팅 3일 남았는데 4
06.21 18:54 l 조회 86
공시 1명 뽑는데 3
06.21 18:54 l 조회 297
젤리형 블러셔는 다이소 어떤 퍼프로 발라야 발색 괜찮게 될까
06.21 18:53 l 조회 6
살쪘는데 생리끝나고 다이어트할까
06.21 18:53 l 조회 9
번장 내 계좌 이미지로 보내도 정지먹어?
06.21 18:53 l 조회 8
어학연수 공부 어떡하지
06.21 18:53 l 조회 9
빆에서 회사욕 하면 괜히 찜찜해2
06.21 18:53 l 조회 43
지금 생각해도 ㅈ같음/ 차단 잘한거지?2
06.21 18:52 l 조회 28
밥먹고 설거지하고 알몸샤워후 시원한 음료수 먹을거임1
06.21 18:52 l 조회 17
사촌이나 친동생 4살 차이랑 아는 동생 4살 차이 다르게 느껴져??? 2
06.21 18:52 l 조회 13
마이스터고에서 삼성 들어간거면 어떤거야? 19
06.21 18:52 l 조회 62
6/5부터 식욕억제제먹는중 인데1
06.21 18:52 l 조회 9
바람난 전남친 5갤동안 못잊는거 3
06.21 18:52 l 조회 18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