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47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0

대학원 졸업 앞두고 뭐 6-7월이 제일 바빠서 정신 없다던 친구...

제출할 거 마감 기한 코앞인데 시위 나가느라 못 했다고 졸업 또 밀릴 수도 있겠다고 연락 왔길래

음...근데 그 정도면 걍 할 거 하는 게 낫지 않아? 했더니 읽씹 당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웃기다.. 근데 나같아도 쓰니처럼 말할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ㅌ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프게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본권 지키는게 중요하긴 하지
대학원은 또 갈수 있지만 한번 뺏긴 권리는 찾으려면 몇십년도 걸릴수 있는거 일제강점기 겪으면서 알텐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역사배웠으면 알텐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역사임 그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극우들 레알 잠도 안 자고 시위 옹호하고 다니네 웃긴다 진짜 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득바득 기어들어오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는 익은 이 댓글 잠 자면서 쓰고있나봐 ㅋㅋㅋㅋㅋㅋ ㄱㅇㄱ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화남 ㅠㅠ 시위 옹호하러 허둥지둥 들어왔구나? 쓰니는 시위에 관심 없다는데 왜 자꾸 강요하는 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55자 후다닥 썼네
그리고 난 강요한 적 없어 ㅎㅎ 쉐도복싱 그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55자 센 거 보니까 화난 거 맞네!! ㅠㅠ 먼저 시비 걸어 놓고 쉐도우복싱이라고 하면 좀 웃긴당 시위 열심히 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글자수세기 모르나봐.. 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에게
그니까 내 댓글 가지고 표독스럽게 글자 수를 왜 세냐곸ㅋㅋㅋ 웃기는 애네 시위나 나가!! 응원할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11 개화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위하는게 모두 극우라고생각하는거 진짜 한심하다 다 섞여있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써 부정하네 ㅋㅋㅋㅋㅋㅋ 시위는 극우맞음 ㅋㅋㅋ 극우가 창피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좌우 상관없고 지금 시위자체가 불필요한데 왜 하는지를 모르겠어 누가보면 나라에서 선관위 잘못없다고 싸고 돈 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라아니고 나 중도인데 솔직히 이번 시위든 탄핵 시위든 자기 할 일이 우선인거 팩트 맞는데....
아무리 그래도 졸업이 최우선이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맞지 자기 몫부터 챙겨야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이렇게 생각함.. 저기에 나가야만 시위를 응원하는거임? 자기 자리에서 본인만의 방식으로 지지할 수도 있는거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본인 할 일이 우선 아닌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졸업안되면어캄 개급한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냅둬 지팔지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는 말이긴 하지 탄핵시위였어도 나는 저렇게 말하는게 맞다고 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맞말이긴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미 법무부 장관도 인정하고 특검 하겠다고 했는데 걍 시위로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나에 취한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슨 비장하게 독립투사에 빙의한거마냥 진짜 개웃기다ㅠㅋㅋㅋㅋㅋㅋ 참정권 중요하지 그치 근데 응..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선물로 남친한테 다들 뭐 받았어??
13:37 l 조회 1
휘뚤마뚤 가방 살건데 나일론? 가죽?
13:37 l 조회 1
하닉 안팔면 담달에 350도 간다
13:37 l 조회 1
삼전은 왤케 빌빌대냐
13:37 l 조회 1
왜 하닉이 삼전보다 빨리 올라??
13:37 l 조회 1
진짜 소소하게 월 3만원씩 버는 부업
13:37 l 조회 4
삼전을 개잡주라고 하고싶으면 현차를 봐라
13:36 l 조회 3
까슬까슬한 긴팔 니트 입었더니
13:36 l 조회 3
동생 괴롭히고 왕따시켜서 집 나가게 하고싶다2
13:36 l 조회 13
너네 바지핏 둘중 하나 고르라먄 뭐고를래? 거툭튀vs엉덩골 딱붙핏...1
13:36 l 조회 7
주린이 목표주가 하찮은 질문있는데
13:36 l 조회 6
고양이 매일 안 놀아주는 집 많아?3
13:36 l 조회 10
쉬인 앱이 테무 같은거야?1
13:35 l 조회 9
내년부터 걍 공시 진입할까 고민되는데...
13:35 l 조회 15
너무 말라도 안좋지??1
13:35 l 조회 8
설영우는 저 에이전시 ㄹㅇ 짤라라
13:35 l 조회 13
아기고양이 감자 아는 사람
13:34 l 조회 6
이번에 16강까지 가
13:34 l 조회 18
삼전은 확실히 개잡주가 맞는듯
13:34 l 조회 15
축구 과몰입 왤케 심한지 모르겠음4
13:3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