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0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공부가 제일 재밌었다는 식의 수기 보면

공부 말고 다른 데에 발을 안 걸치면 된다고 하자나


근데 난 인티도 넘 재밌고 인스타도 재밌단 말이지

근데 막상 공부하면 또 재밌고 잘도 해

공부 안 할 때 딴짓해서 그렇지


요번에 교양으로 공부하고 싶어서 수능 사탐 과목 인강 교재도 주문해서 듣기 시작했어 


성적은 중상-상위권이었어

근데 수학머리는 없었어 ㅠㅠ


대학 다시 준비하려고 하는데 잘될까?

책을 한권 다 끝내는 것도 넘 재밌고 문제가 술술 풀리는 것두 잼써...



대표 사진
익인1
대학 어디 준비할건데?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문학 공부 원없이 좋은 수업 들으면서 과탑 도 찍어보고 하고싶어서 다시 가려구 중경외시 이상..?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시로 말고 정시로?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부터 기균 전형을 쓸 수 있을 거 같아서 그거 이용하려고하는것도 있고 정시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적 중상-상위권이면 이미 중경외시라인 아냐..? 아니면 건동홍 국숭세단이라도..

원래 성적이 몇이야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자면 사정이 복잡한데 고1때 전교 4등까지 햏었는데 집안 사정 상 일하느라 수능을 못봐서 대학을 안 갓어... 지금 봐보니까 국어 낮3등급 영어 2후반 나와 수학은 개념을다안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적 중상 - 상위권이면 수능 몇등급인데? 수시는 몇등급이었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공부를 좋아하는건 맞는듯 근데 과목마다 스타일이 달라서 특정과목만 좋아하는걸지도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자면 사정이 복잡한데 고1때 전교 4등까지 햏었는데 집안 사정 상 일하느라 수능을 못봐서 대학을 안 갓어... 지금 봐보니까 국어 낮3등급 영어 2후반 나와 수학은 개념을다안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균까지 쓰면 중경외시는 가겠네 잘하면 더 위도 될지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부가 제일 재밌는 사람은 없어~그냥 하는거지 근데 문제 푸는게 재밌고 장기간 시험 준비 가능하면 해볼만할것같아 성적 중상위권 이상이었으면 공부하는 법도 알거구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고마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으면 맘가는대로 하는거징 나도 학교다닐때 공부 안싫어했어서 지금두 꾸준히 언어공부 하는중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원은 살짝 부담되지만 학부수준 공부가 하고 싶은거면 시도해봐도 괜찮지않을까싶어~!!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언어공부 좋아해 ㅋㅋ 일본어~ 대학원까지는 안 바라고 대학 가서 과탑 해보는게 멋있어보여서 해보고싶어 ㅎㅎㅎ 고마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논술 준비해..!
인문학이면 2합5 3합인 대학교 준비하면 수학 안해도 되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쓴이 독재 학원 들어가면 잘할 거 같은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근데 쓰니 같은 유형은 수능 공부보단 대학에서 빛을 발할 스타일 같음 원하는 대학, 전공 꼭 붙기를 바래!!!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저녁 뭐먹어??2
06.26 18:18 l 조회 15
왜이리덥지
06.26 18:18 l 조회 6
사범대나 교대 졸업하고 대학원 가는 경우는 이유가 뭐야?6
06.26 18:17 l 조회 26
나 근데 이민 결정한 이유 되게 심플함… 6
06.26 18:17 l 조회 164
다이어트는 극심한 스트레스가 짱이다 2
06.26 18:17 l 조회 29
엽닭 한통 다 먹는 여익 있음???🔥
06.26 18:16 l 조회 18
제가 감히 웹툰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17
06.26 18:16 l 조회 163
요아정알바 vs 카페인중독알바
06.26 18:15 l 조회 11
본인표출26살인데 진지하게 인생 상담 좀 해줄 사람…ㅠㅠ6
06.26 18:15 l 조회 82
나시 색 골라줄 익!!!!'
06.26 18:15 l 조회 19
남친이 인티에 쓴글 보여줄수잇냐는데 6
06.26 18:15 l 조회 103
내가 말을 안들어서 이지경이되어1
06.26 18:14 l 조회 15
유럽사람들은 양산 쓰고싶어도 못쓸듯..25
06.26 18:14 l 조회 1271
길가다가 앞사람이
06.26 18:14 l 조회 19
첫출근룩 알려줘ㅠㅠ
06.26 18:14 l 조회 6
본가 사는 직장인들 고정지출 얼마나 나와??2
06.26 18:14 l 조회 29
나이 앞자리가 다르다는게4
06.26 18:14 l 조회 43
나보고 발복하는 사주랬는데 직장 짤림ㅋㅋㄱ2
06.26 18:13 l 조회 42
지하철… 의자없는칸 당황쓰 10
06.26 18:13 l 조회 523
혹시 마우스 잡는 검지랑 중지가 저린 직장인있어?1
06.26 18:13 l 조회 6


처음이전1311321331341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