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19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7
ㅈㄱㄴ인데 웨딩밴드로 이터니티 밴드 하면 불편할려나 

[잡담] 웨딩밴드 이터니티 밴드로 하면 불편할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잘 못끼고 다닐거 같오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그렇게 생각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뷸편해보여....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꼈을때는 불편하지는 않던데 데일리로면 또 다를려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뮤랴도....사람들이 잘 안하는 이유가 있을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편해보여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껴봐서 모르겟는대 뭔가 옷입거나 뭐 할때 반지에 자주 걸릴거같아ㅋㅋㅋ크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프 이터니티 추천 ㄱㄱ
이터니티는 약간 불편하다(경험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거 안껴봤구나.. 저거 엄청 불편해ㅠ 데일리로는 어렵고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원래 있기는해ㅋㅋㅋㅋ 검지에 끼고 다녔었는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봐봐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용 없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부류인데..? 니가 직접 해봐서 알텐데 뭘 물어보는거야..?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웨딩밴드로는 어떤지 물어본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니 “불편할까” 이 워딩이 맥락이 안맞자너...?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zz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까기는 하지만 데일리로 빼지 않고 끼지는 않았으니까 매일매일 빼지 않고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어서 물어본거야. 꼈을때는 불편하지 않았는데 데일리로는 다를까 싶어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이해갔어 근데 사놓고 몇번 안껴본거같은데 자주 껴봤으면 바로 알아ㅠ 손가락 사이도 불편하고 옷에도 걸리고 머리카락도 걸리고 책상같은데다 계속 부딪히니까 좀 아프기도함ㅠ 너 있으니께 한번 매일껴봐!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글고 아니꼬운건 너 혼자야ㅠ 난 그냥 이해가 안가서 되물은게 다고 하프도 데일리로 하기엔 자꾸 돌아가서 불편한느낌은 비슷해...ㅠ 내 기준 둘이 막 큰 차이는 안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에게
그러게 본인이 비슷한걸 가지고 있다면 며칠간 매일 착용해보면 바로 알 수 있지 않나? 나도 이해가 안가서 되물을거 같은데 왜 이걸 아니꼽게 듣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13에게
그니까ㅠ 저거 솔직히 하루라도 몇시간이라도 껴보면 단점 확 느끼는데ㅠ 아주 잠깐 매장에서나 지인껄로 체험용으로 낀거 아닌이상ㅋㅋ 그래서 지금 댓글 다는 사람들도 다 같은 얘기 하는게 본인이 충분히 알법한 얘기일텐데 가끔 끼는거랑 데일리랑 뭐가 다른지도 모르겠어ㅋㅋㅋ큐ㅠㅜㅜ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익8이 답해준 것 같은 경험담을 기다린거야 뭐가 아니꼬운지 모르겠지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웨딩밴드는 머가달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카락 계속걸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난 손 마니 쓰는 직업인데 반지 안끼구 다녀 반지 왕불편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해프이터너티로 해서 끼는데 별로 안돌아가 걍 해프로해 검지에는 풀끼는데 검지보다 약지에 풀끼면 더 거슬리긴해 근데 적응은 다 됨 결굳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프이터니티로 찾아볼게 고마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구 검지에는 손쓸때 옆면이 많이보여서 확실히 풀이 이쁜데 약지는 손바닥쪽 사람들이 보여줄일이 많이 없어서 해프도 충분. 한번도 뺀적없이 매일끼고 다님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런 답변을 원했었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혼반지 아님? 저 사람도 매일 끼고 다니진 않을 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저정도로 알 크지는 않은데 가드링이랑 해서 두개 맞췄는데 알박혀있는건 아예 안껴 ㅠㅠ 옷이랑 머리카락에 엄청 걸림
가방도 많이 긁었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기에도 불편해보이지 않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가됐든 알 박힌거 너무 거추장스러워서... 결국 연애때 끼던 초심플 커플링 끼고 다님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도 주식 살 수 있어?
19:00 l 조회 1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19:00 l 조회 1
한시간 정도 걸리는 수술
19:00 l 조회 3
엄마한테 어릴때부터 정서적 학대 받으면서 컸는데
18:59 l 조회 7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
18:59 l 조회 10
사람이 왜 나이에 맞게 살아야 되는지 직장 상사 보고 깨달음
18:59 l 조회 7
카카오맵 왜이럼 다 대화행으로띄우네
18:59 l 조회 3
식욕 참는 꿀팁!!! 아는 익들 있어??
18:59 l 조회 8
잔머리 미친거
18:59 l 조회 6
익들이라면 이런 회사 가?
18:59 l 조회 7
마라탕 많이 먹으면 역류성 식도염 생길 수 있음?
18:59 l 조회 4
순경시험 많이 어려워??3
18:59 l 조회 10
우리은행 비번 재설정해야하는데 얼굴인식안됨…이거 은행가야겠지?
18:59 l 조회 4
처갓집 먹을까 육회 먹을까 오징어회 먹을까 부찌 먹을까 짜장면 먹을까1
18:58 l 조회 7
Sk스퀘어랑 하닉 봐봐
18:58 l 조회 15
나 포함 세명 모임인데 남자친구 데려오는거 어때...? 3
18:58 l 조회 17
다낭성인데 ㅁㅏ운자로 해본 사람 있어??
18:58 l 조회 12
여기에 대나무숲 처럼 속에 쌓인거 풀고 갈게2
18:58 l 조회 10
고민(성고민X) 전라도 친구들아 3
18:58 l 조회 7
근데 나 대딩인데 데이트 더치페이 번갈아 계산 흔하거든?3
18: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