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5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특히 여자들...걍 대화 좀 통한다 싶으면 바로 사귀고 자고 이미 남친 있어도 걍 하루 보내는 건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고;

막 어쩔 수 없었던 일~ 어쩔 수 없었던 실수~ 이런 식?

서양권 친구들이랑 대화하다보면 ㄹㅇ 약간 뇌가 이상해지는 기분임... 진짜 평생 이해 못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아메리칸 스타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해하지말어 굳이 왜 이해를 해 차피 만날사람들도 아닌데 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사람들은 널 이해못할거임 똑같애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넨 애인 있으면 다른 사람이랑 자면 안 된다 < 이걸 이해 못 한다고...? 신기하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다른거겟지 굳이 이해할필요없다고 생각함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나라 전체가 폴리아모리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대로 남친이 다른 여자랑 자도 상관 없냐고 물어봤어?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것도 물어봤늗데 그건 들키면 이별사유 라는 친구도 있었고 걍 한 번쯤은 ㅇㅋ~ 라는 친구도 있어서 진짜 특이하다 생각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허..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나라도 똑같더라 각자애인있고 결혼한 사람이 이성들이랑 밖에서 만나고놀고끼오지게부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금다른건 한국은 19금빼고 다하는데 외국은 그것까지 하는듯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글킨해...글고 외국은 그걸 아무렇지 않게 생각함 약간 그런 거 있잖아 애인 있다는 이유로 남이 날 탐내지 않으면 그건 내 매력이 부족한 것 < 이런 식으로 생각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우 다들 인생이 심심하신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각 나라 문화인거지 무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걔네도 바람 피면 난리나는데 뭔소리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7년 넘게 살았는데 사바사임 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한테도 동양애들은 왜그러냐 이러면서 일반화하면 기분나쁠거잖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길고양이 치료하는거 영상 찍어서 수익은 수익대로 하고
18:42 l 조회 1
헐..교사 교장안달고 평교사로 퇴직해도 퇴직할때쯤 월급이 3급 수준이구나..
18:42 l 조회 1
강서구 러브버그 첫만남
18:42 l 조회 1
남자 왼손 약지 검정반지 패션일까
18:42 l 조회 1
회사에서 점심 많이 먹어?
18:42 l 조회 2
원래 다 이래?
18:42 l 조회 5
아웃백 가격 아는사람,,,
18:42 l 조회 4
아니 니들 이번 북중미 월드컵에 북중미가 뭔지 알지?
18:42 l 조회 6
코 이렇게 생긴건 성형말곤 답 없음?
18:42 l 조회 8
위고비 이거 한달치가 이 가격인거야??
18:42 l 조회 2
익들아 골라주…!!! 초시생 내년에 공시 한번 더 간다 111 말222
18:42 l 조회 2
오늘 그 남자의 꼬치 봄 ㅋㅋㅋㅋㅋㅋ
18:42 l 조회 7
새깅할건데 청바지 허리 수선해서 늘리면 안예쁘려나
18:42 l 조회 2
나이차나는 연애하는 친구 어케 생각해?1
18:41 l 조회 5
이런 상황이면 연애안하는게 나아..?ㅠㅠ
18:41 l 조회 5
근데하닉비싸도 수익만 보게되면 이득아냐?1
18:41 l 조회 3
한시간정도 걸리는 수술 끝나면 문자준다고 했거든?
18:41 l 조회 2
학폭 한번도 안겪어봄 본적이 없어
18:41 l 조회 11
얘들아 당분간 흰옷 입지마
18:41 l 조회 15
나 슬랙스 30도 엉덩이 딱맞다가 25입음
18:4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