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9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2년전에 새벽에 깨서 균형 못잡고 반나절 동안 토하고

계속 어지럼증있다가 1년전에 또 새벽에 깨서 토하고

신경과가서 편두통성 어지럼증 진단받았거든

약먹고 호전은 됐는데 약중단해도 유즙이 계속나오고 어지럼증이랑 두통 계속 재발해서

산부인과 다녀오고 mri 찍어오라고 하셨어 ㅜ

깨질 것같은 두통도 몇 번 있었음.. 겨울에 밖에나갔다 들어왔을 때 심하게 어지러움도 느꼈었고

질문은 요건데 뇌 mri 찍을 때도 조영제 투입해? mri 시간 얼마나 걸리는지두 알 수 있을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단순 두통으로 인한 검사면 조영제 안 쓸 수도? 30분쯤 걸릴 거야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통보단 어지럼증이심하고 유즙때문에 뇌하수체 문제일 수도있다고해서..!!! 고마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쓸 수도 있겠다 조영제 쓰면 한 45분? 정도 걸릴 거야 그래도 ct 조영제랑은 계열이 달라서 부작용 위험은 적엉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ㅜㅜㅜㅜ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
15:19 l 조회 1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
15:19 l 조회 2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3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5:18 l 조회 2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1
15:18 l 조회 9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3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8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5:17 l 조회 7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8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5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7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0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8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2
15:16 l 조회 42
케이찹사라다 뭐가 맛있어
15:16 l 조회 7
sns 안하는 20대 신기해?10
15:16 l 조회 19
새팀장 미
15:16 l 조회 5
머리큰 사람이 근접샷이랑 원거리샷이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듯
15:16 l 조회 9
자폐잇는 애기 집 부모님들은 애 어디서 키울까
15:16 l 조회 22
와 존잘남 첨 봤음1
15:1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