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위장사친이나 단짝사친 말고 가끔 보는 진짜 친구라는 전제하에!!!사친 있어야 더 남자로서 객관화가 더 잘되는 느낌???왜냐면 나도 내 사친들 만나면 애인한테 잘 하라고 엄청 말로 뚜드려 패거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