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창방 하나있는 층공용주방이라 전층사람쓰고 기본전자렌지나 에프 돌리는거아님 11시이후로는 요리는 못하게 규칙에 써있거든 ..?그외에 설거지 제빙기 라면끓이기중에어디까지 가능하다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