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2년전에 10달정도 이 편의점에 근무 했고 계속 편의점 알바 경력 있었어 근데 이번에 사람 구한다길래 지원 하니까 사장님이 나 아무 트러블 없이 성실하게 근무 잘 한 거 기억난다고 바로 나 고용하셨어
2년 전에 수습 적용 안 했으면서 갑자기 수습 적용 해서 3개월 동안 시급 9288원인가 그래..ㅎㅎ일도 그때랑 똑같이 빵굽고 청소하고 물건 채우고 고구마 굽고 음식물 쓰레기 버리고 그러는거란말야..?근데 매장 위치가 한방병원 옆이라 나일롱 꼰대 아저씨들이 좀 진상이 많움ㅠㅠㅠㅠㅠ너네같으면 계속 해..?
뭐 지방은 편의점 최저 안 맞춰준다 이런 댓글 달릴까봐 하는 말인데 수도권이고 우리 지역은 최저 안 맞춰주는곳 나 여기가 첨임ㅠ

인스티즈앱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