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1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하도 읽으니 첫줄로 AI 자소설 감지센세가 개안됨
대표 사진
익인1
AI 안쓸테니까 뽑아주세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써도 노상관인데 제발 좀 티 안나게 했으면 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사팀에 어떻게 들어가셨나여.. 능력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날 픽업됨 사수 왈 넌 눈까리에 감정이 없어 너같은 애가 인사관리하는거다 이러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유튜브 보니까 같은 얘기하던데 hr인상이 진짜 있나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끼리는 무표정하게 남의 밥그릇 부실 수 있는 애들 뽑는다고 말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업급여 받다가 입사하는걍우 안좋게봐?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좋게는 아닌데 긍정적으로도 안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영상 문제로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전히 사회에는 꼰대가 많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퇴사이유 중에 경영상이유라고 솔직히 말하는 게 낫다고 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매우 부정적으로 피드백 해줄게

경영상의 이유 = 하필 왜 네가 잘렸냐? = 능력부족
회사부도 = 사원들도 일정부분 책임있음

이렇게 해석하는 경우도 있음 그냥 자소서에는 그런일이 없었던 것마냥 스무스하게 지나가는거 추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계약직 종료로 실급받던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거야 노상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ai티 나는 문장 특징이 있을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나칠 정도로 문법과 띄어쓰기가 완벽한 느낌이랄까 ㅋㅋ 물론 다 교정하겠지만 문체가 그렇게 느껴져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회사 1년 7개월 다녔다하면 안좋게봐? 겨우 버티고있는데 슬슬 한계라서 고민된다 2년 무조건 채워야할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바케긴 한데 별 상관없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답해줘서 고마워 환승이직 하고싶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Ai킬러 돌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건 기본으로 까는거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스펙 올라간거 느껴져?나 중견 대겹 최종만 탈락하다가 어제 중소 처음 면접갔는데 내가 스스로 좀 개쩌는 답변 한다!!라고 느낀 답변 하는데 면접관들 모두 표정이 오!이런 표정이었거든...나 이 중소는 붙을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면 중견 다시 트라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사직무에서 급여는 신입 잘 안뽑는다는데 진짜 그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건 어디나 그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류 합불의 가장 큰 기준이 뭐야?
그리고 경력 없으면 잘 안뽑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사팀장님의 당일 컨디션
중고신입이 유리하긴 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사 신입 들어가려면 필수인 자격증이나 경력있을까? 무조건 인사쪽 인턴 경험이있어야할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도 썼지만 그냥 인사팀 관상이 있어 사회성 좀 떨어지고 이기적인 느낌인데 서류는 완벽한 애들 ㅋㅋ 자기비하 맞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면접때 어떻게 하면 합격할 확률 높아져?
누가봐도 긴장한게 보이면 무조건 떨어뜨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겹 최탈 4번짼데 말을 못하거든? 그럼 중견 중소도 똑같이 안뽑힐까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써놓고보니 당연하네 샤갈 걍 면접연습이나 열심히해야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사팀은 연구개발이나 이런 쪽은 지식이 없잖아
근데 그런 직무도 인사팀에서 보고 거르는거야? 실무자들은 면접 들어가기전까지 서류 안 보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발쪽은 아예 프로세스가 있어 뭘 어쨌던간에 서류는 서류야 회사에선 필요한게 있고 인사팀은 거기에 맞게 거를뿐이라 초도개발부터 임상까지 똑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기업 정규직으로 6개월 근무 중인데 다른 대기업 신입 지원하면 안 좋게 보려나..? 이전 경력은 인턴 포함 2년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류에서 지금 다니는 회사 경력을 빼야하나 고민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업종따라 다르긴한데 동일업종이면 응 좋게는 안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경력 1년반은 안쳐줘? 같은 직무긴 해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쳐줘 없는것보단 무조건 나아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결혼 안하는이유 시댁도 있나
9:29 l 조회 1
생리 전에 평소보다 너무 많이 먹는데
9:29 l 조회 1
초등학교 저학년들 담임하는 익 있어?
9:29 l 조회 1
파스타 병 소스 소비기한 한달 지난건 좀 그런가?
9:29 l 조회 1
여자들은 우울증 걸리면 ㅈㅅ을 쉽게 생각하는듯
9:28 l 조회 7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5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3
9:28 l 조회 7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2
9:28 l 조회 8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8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5
9:27 l 조회 21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6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8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2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27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8
9:25 l 조회 63
애들아 제발 나 도와줘ㅠ 2
9:25 l 조회 11
결정사에서 가입 거부한다는 프로필3
9:25 l 조회 27
무신사 지맘대로 출고일 바꾸는 거 개빡치네
9:25 l 조회 4
근데 왜 젊은 mz들은 힘든 일 안하려할까?3
9:25 l 조회 17
경기도도 러브버그 출몰한다더니
9: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