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 박살나는 시기가 있는데 요즘이 그래
차상위 계층 집에서 최소한 지원으로 명문대 왔는데 오고나서 현타도 많이 오고 남들 보다 뒤처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 뭐든 쭉 쉰적은 없지만 그렇다고 이렇다할 스펙이 생긴 것도 아니라 인턴도 안구해지고 너무 막막하고 슬푸다
|
자존감 박살나는 시기가 있는데 요즘이 그래 차상위 계층 집에서 최소한 지원으로 명문대 왔는데 오고나서 현타도 많이 오고 남들 보다 뒤처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 뭐든 쭉 쉰적은 없지만 그렇다고 이렇다할 스펙이 생긴 것도 아니라 인턴도 안구해지고 너무 막막하고 슬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