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동물 학대되는거 보고 들을때마다 그냥 이런 세상에서 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세상에 고통받는 동물들이 없으면 좋겠고 모든 동물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Hsp 성향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자가평가지 보면 딱히 아닌거 같아
그리고 동물한정으로만 이런 생각 듦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인류애가 상실 되면서 아 저런 인간들이랑 같은 공간에 살아야 한다는 회의감 들어서 그런거 아닐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아
저런 인간들이 싹다 죽거나 내가 죽거나 둘중에 하나면 좋겠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종종 그럼 난 초민감자긴 해... 인간혐오가 너무 심해서 그 누구도 믿지 않고 살아감 이런 인간들과 같은 종인게 싫고 범죄소식 들으면 최고치로 치솟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아이돌보면서 그런생각함 ㅠ 너무화려한데 안행복해보일때 저렇게화려하게사는사람도 끝은 허전함밖에넚구나 하는생각..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 생각없이 들어왔는데 내 얘기라서 놀랬네 저런 인간들이 다 죽을 일은 없으니 걍 내가 죽어서 이런 고통스러움을 느끼고 싶지 않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쓰니 비건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런애들은 ㄹㅇ 븅딱 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어디 모자라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븅딱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는 다른요소때문이 아니라 내 문제때문에 그런생각하는디.. 우울증이 맞는건가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금 로드킬당한 사슴 보고와서 어느정도이해함… 그거 처리하는ㄴ곳도 일 개대충해서(사슴한테 가지도않아놓고 가보니없더라 살아서 도망갓나보다 ㅇ ㅈ ㄹ 함) 환멸느껴짐 인간에대해서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동물권도 낮은데 강아지 괴롭히는 주인자격도 없는놈들영상볼때도 같은생각듬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립피씨사려면 빨리 사는게 나은가?
9:30 l 조회 1
카페 컵홀더 하나 더 챙겨달라는거 민페일까?
9:30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이거 조건 개빡세다 ㅋㅋㅋㅋㅋ
9:30 l 조회 8
반택은 왜 배송중 파손되면 파손 환불 안 해주는거임
9:30 l 조회 1
아 직장인되니까 물결 엄청 쓴다
9:29 l 조회 4
회사에서 여직원들 개무시 하는데 왜 기분 안좋아하지?
9:29 l 조회 6
아침에 하이닉스 몇까지 내려 갔었어?2
9:29 l 조회 10
러그버그 봤다!!!!
9:29 l 조회 3
하ㅏㅏㅏㅏ 갑자기 직원 두명 관둔다는데
9:29 l 조회 5
요즘 결혼 안하는이유 시댁도 있나1
9:29 l 조회 8
생리 전에 평소보다 너무 많이 먹는데
9:29 l 조회 2
초등학교 저학년들 담임하는 익 있어?
9:29 l 조회 3
파스타 병 소스 소비기한 한달 지난건 좀 그런가?1
9:29 l 조회 5
여자들은 우울증 걸리면 ㅈㅅ을 쉽게 생각하는듯3
9:28 l 조회 17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1
9:28 l 조회 7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4
9:28 l 조회 9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2
9:28 l 조회 12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8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5
9:27 l 조회 23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