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나 가슴수술 해야할것같지...?ㅠ | 인스티즈솔직히 여기다 올리기도 졸라 창피한데 의견 듣고싶어서 올려봄

마른편도 아님 168에 56키로임

진짜 태어나서 나보다 작은 가슴 본적이 없음

해야겠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엄… 나도 진짜 작은 편인데… 쫌 작긴 하다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그림자라도 생겼으면 만족했을거임 가슴 하나때문에 연애도 못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저정도라 오늘 지방이식 하러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이식 부작용 걱정 안돼?? 이식보다 수술이 더 낫대서 나는 수술 고민중이거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되지 근데 그거 감안하더라도 난 무조건 지방이식…ㅠㅠ 나 키빼몸 118이라 보형물하면 그냥 밥그릇될거 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ㅏ...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함..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주고 뭐로했어?? 나는 상담받았을때 모티바 천정도 나왔거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결제다했는데 취소했어 자산있는편인데도 부작용이 너무 많아서 ㅠ 작은대로 매력이잇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산이 있어서 그런말을 할 수 있는거야 난 살면서 가슴때문에 별의 별소리를 다 들어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여러가지 생각할것들이 많아
나중에 빼면 된다지만 빼고나면 가슴 모양이 더 줄어들고 처짐+흉터 밑선에 남음
그리고 보형물 달고다니면서 소화불량, 자가면역질환, 보형물과 면역력이 싸우면서 일어나는 노화, 통증, 누울때 옆빠짐, 나중에 재수하거나 제거할때 비용, 흉터, 그이후 부작용까지도 평생 안고 살아야해…
남자들 수술가슴 진짜 생각보다 더더 안좋아해 의슴보다 껌젖+차라리 골반있는게 훨 낫다그래 좀 더 생각해봐 ㅠㅠ 자산없으면 부작용 확률과 보형물 티남은 더 높아지기도 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작은 가슴 부러운데 옷빨 잘 받자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큰사람 옷빨이 부러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쿤 사람마다 다르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뭐 아쉬울수는 있는데 불편한게 없으면 웬만하면 하지마 젊어서 잠깐이야 나이들면 다 필요없고 건강하면 된거임 그냥 뽕있는 브라차고 다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늙으면 어차피 빼야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늙으면 빼면 되지 하셈 ㅇㅇ
근데 자가 지방으로만 하지마라 나 3번 했는데 결국 걍 슴 수술하게댐 ㅇㅇ 절대 절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티바 ㅇㅇ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촉감도 좋음
하고서 자존감도 개높음 ~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주고 햇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580인가? 기억 안나 오래대서 ㅇㅇ
근데 가슴 살 저정도로 없으면 촉감은 좀 포기하거나 아니면 좀 작게 해야함
근데 하면 후회는 절대 안함 그리고 겨절 추천 ㅠㅠ 나는 밑절로 했는데 좀 후회라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흉때문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마른데 나도 솔직히 내가 가슴 작다 생각하거든
근데 안 말랐으면 ㄹㅇ 하는게 좋다생각함 나도 안말랐는데 작았으면 진심으로 했을거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정도면 마른거같은데?? 차라리 운동을 병행해서 살을 이쁘게 찌우는걸 추천 나는 162 47키로때 진짜 aaaaa급으로 없었거든..? 어느정도나면 스포츠브라 하나만 입어도 야하다는 생각이 1도 안듦.. 근데 51까지 찌우니까 a는 되는거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키로까지 쪄봤는데 가슴은 안쪘었음 그래서 고민인거야 ㅠㅠ........ 진짜 슬프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가 너~~무 컴플렉스다싶으면 조심히 추천.. 나도 옛날엔 무조건 하지 말라파였거든 근데.. 나도 진짜 가슴 때문에 별의별 걱정도 없었고 별의별 말 다 들었어서..ㅎ 너 입장도 공감함
일단 수영장이나 목욕탕 죽어도 안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릴때는 진짜 가슴작아서 죽고싶엇음 이게 단지 남자때문이 아니라 여자로서의 성 정체성이 흔들림... 진짜 차라리 유륜이라도 컷으면 안그랬을텐데 남자 젖꼭지보다 작고 색도 시커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지 앎...ㅎ 나는 어렸을때 지금보다 훨 말랐어서 당연히(?) 가슴도 엄청 작았는데 앞뒤 똑같다라는 말 뚱뚱한 애들한테 엄청 들음..ㅋㅋㅋ 크고나서는 악착같이 뽕브라 하고다녔는데 여름엔 더워서 도저히 못 하고 다니겠음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같으면 한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더 저정도로 없는데 사람들한테 가슴으로 별소리 들을게 잇나..?ㅠㅜ 난걍 a컵 브라 안뜨는걸로 골라입는데 그럼 겉으로는 글케 작은거 안보이니까 걍살고있어…..나듀 모쏠인데 연애할땐쫌걱정이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컴플렉스는 맞는데 그냥 사는데는불만없고 만약 수술을하게된다면 이유는 오직 남자일거같아서 그냥생각접었어 ㅎㅎㅜ 근데 하고싶으면 하는거지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긴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정도면 aa같은데 .,,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a도 아까움 걍 남자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남자보다 작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저정도로 작으면 수술해도 엄청 크게하기고 힘들고 부자연스러운거 감안해야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상담 받아봤는데 가슴에 방이 엄청 커서 남들이 325cc 평균으로 넣는다 치면 380정도 들어간대 살성도 좋다고 티나는건 감안할 예정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가슴 작은거야 불편한 거 없지만 수술하면 몸에 주먹만한 이물질 두개나 넣고 사는 거임 하지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4글게 친구중에도 많은데 생각조차 안 하던데 수술을 고민선상에 두는것도 신기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지마
셔츠같은거 잘 어울리겠네 부럽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어깨도 좁은편이라 각있는 셔츠는 좀 잘 어울려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라리 쇼핑몰 모델들처럼 개말라로 가보는건 어때? 가슴작아도 그 마른 분위기가 넘사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생각 해보긴 했는데 ㅋㅋㅋ
평생 식단하고 쥐똥만치 먹으면서 삶의 낙 잃어버리고 개말라로 살기 vs 가슴수술하고 부작용 감안하기 하몀 난 후자인것같음... 그래서 위고비도 해봣어 나 진짜 간절하거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해야되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도 완전 작은거는 아닌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가슴 작은데 굳이임.. 나도 딱 저 정도인데 가슴 수술하면 컨디션 엄청 안좋아지는 사람 많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작을수록 티 많이 날 거고 걱정되는 거 많지만 부작용 걱정은 쓰니가 하면 더 했을 거라 ㅠ 하고싶으면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라면 해 수술 부작용 많은 거야 누구나 다 알고 있는거고 나도 주변에서 괜찮다고 했는데 내가 콤플렉스라고 생각드는 순간 끝이 없음 난 가슴수술은 아니고 코수술이지만 해보니까 대만족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른것 같은데 살을찌우면 같이 붙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진짜 작은데 수술 절대 안하고싶어 그냥 생긴대로 살자 넘 편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작용때문에 하기 무서움
부작용터지면 정병 엄청올걸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우리팀 누군 춥다고 누군 덥다고 자꾸 팀장 괴롭혀
11:08 l 조회 1
요즘 관광통역안내사랑 제과제빵 자격증에 관심이 간다
11:08 l 조회 1
아니 50퍼 할인이라면서
11:08 l 조회 1
(혐) 멕시코 사람들 헹가래 도중 추락한 한국 아저씨
11:08 l 조회 4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0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2
11:07 l 조회 21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3
11:06 l 조회 12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7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2
11:06 l 조회 9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3
11:06 l 조회 16
주식이라는게1
11:06 l 조회 15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6
11:06 l 조회 17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11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
11:06 l 조회 17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6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10
일본 축구 개잘하네10
11:05 l 조회 16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7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7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