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버리러 가면 밤에 바선생 커다란거 기어다님; 작년부터 길거리에서 엄청 보여ㅠㅠ
독먹이 약 같은거 동네마다 조금씩 짜놓으면 안되나..? 내성생기려나;? 근데 이거 먹고 가서 토하면 자기들끼리 나눠먹고 죽는다며ㅠㅠ 그래도 개체수 줄일 수는 있지 않을까..
|
쓰레기버리러 가면 밤에 바선생 커다란거 기어다님; 작년부터 길거리에서 엄청 보여ㅠㅠ 독먹이 약 같은거 동네마다 조금씩 짜놓으면 안되나..? 내성생기려나;? 근데 이거 먹고 가서 토하면 자기들끼리 나눠먹고 죽는다며ㅠㅠ 그래도 개체수 줄일 수는 있지 않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