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6

중소기업 신규·재직 우대형 가입자는 만기 한 달 전 시점까지 29개월 이상 중소기업 근무(이직 횟수 2회 이하) 요건을 충족해야 함




이직 2회 이하... 쉽지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퇴직금 받고 옮기면 해마다 한 번 옮겨도 상관 없는 거 아닌가? 6개월 계약직만 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턴 이런 거 생각하는 건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걍 중소 많이 다녀봤는데 29개월동안 3개의 회사만 다니는 것도 쉽지 않더라 진짜 막 3개월 6개월 하다가 퇴사하는 경우 생기고 그래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년 6월퇴사 26년 1월 이직 했느데
되.,.ㄴㅏ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퇴사한회사해서 5년일해쓴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가입 기준 아니고 가입일로부터 만기까지의 이직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오 답변고마버!!!!!!!!!
3년안에 이직할 이유나 사유는없는데
한달에 꽉채워서 50만원 넣을자신이없군 하하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대 50만 원이라 괜찮지 않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출이많아져서 30은 넣겟는데 고민좀해봐야겠군 ㅠㅋㅋㅋㅋㅋ
저런적금은 꼭 풀로채워야좋은디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ㅈ 저런 건 풀로 채워야 좋긴 한데 난 조금이라도 받아보려고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입하고 2번이면 할만하지않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바회 ㅠㅠ 일 듯...... 진짜 별로인 회사도 가끔 있어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견이어도 안되나…? 4년동안 다냣눈디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저거는 중소기업 우대금리 같은 느낌? 중견도 연 6천 이하면 가입 가능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지금부터 가입헤서 2냔까지 다니라는 말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도 전에는 이직하면 바로 취소였는데 이직 기회 2번이나 주다니 정부가 많이 발전했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흠 ㅜ 그냥 일반기준으로 넣어야되나 빡세넼ㅋㅋㅋㅋㅋ 지금 이직하고싶어 죽겟는데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서기업인사람만 포함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얌 만19~34세 연 6천 이하 저거는 중소기업 우대형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형하고 우대형이 았는데
저건 우대형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입하고 한달ㅋㅋㅋㅋ 있다 퇴사해도 되려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 3년도아니고 29개월인데 어려울려나? 사바사이긴하겠다 난 입사 시 좀 뭣같아도 3년은 다니는편이라
찔끔이라도 연봉 올려놓고 퇴사하는거 아까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대형 아니면 퇴사해도 상관없는거지? 다음달에 퇴사예정인뎁..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형이면 걍 전년도 소득만 인정되면
가입가능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일단 저거 땜에 골치임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저게 어렵게 느껴질수도 있구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개월동안 이직 3번하는거 부터가 문제 아닌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대는 확실히 빡세더라.. 근데 일반도 혜택은 좋아서 하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민되네.. 도약에서 넘어갈지 말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약에 회사다니다가 공무원 되면 어케됨? 공무원은 해당 x?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대형은 안되고 일반형 가능
일반형도 혜택 좋긴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해력 부족한가
만약 3년짜리 가입하면 29년 만기 한 달 전까지 중소기업 재직 29개월 이상 유지하라는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나 그거 때문에 그냥 도약계좌 유지함... 지금 회사 4년째 재직 중이라 이직 생각 + 프리랜서도 고려 중이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나 이번달 퇴사인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기 입사 25년 6월에 했구
28년 초~중에 퇴사예정이면 일반 들어야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저거 입금액 매달 달라도 되나? 이번달은 25 담달은 50 이렇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쉽지않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직 2회…프로 이직러는(=나)안되겠닼ㅋㅋ큐ㅠㅠ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글알바 사기임?
17:05 l 조회 1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
17:05 l 조회 1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
17:05 l 조회 1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1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
17:04 l 조회 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
17:04 l 조회 6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17:04 l 조회 11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1
17:04 l 조회 6
교행 준비중인데 집에서 겁나 눈치보임1
17:04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납입할수있으면 미래적금보다 낫지?2
17:04 l 조회 9
동기가 면접 질문을 알려달래..2
17:04 l 조회 9
민원은 서비스직 어디에나 있어?1
17:03 l 조회 5
피부과에소 얼굴 리프팅 레이저 관리 받아본 익🫡🫡🫡
17:03 l 조회 3
스트레스 받으면2
17:03 l 조회 10
여름맞이 브라운 염색 해 말아 5
17:03 l 조회 16
꾸준히 운동다니는 사람들 질문!!!!!7
17:02 l 조회 13
사탐 과목 동아시아사 했던 익 있어?1
17:02 l 조회 7
내 방만 도배공사하느라
17:02 l 조회 14
환율은 오르는게 당연한거야5
17:0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