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8년차 직장인인데 지겨워죽겠다
요즘엔 진짜 회사올생각하면 짜증나고 너무 힘들다 마음이
누가 괴롭히는건 아닌데 그냥 9-6 이게 너무 지긋지긋하고.. 좀 쉬고싶고..
근데 쉰다고 또 재취업가능할지도 모르겠고
무엇보다 지금 분야는 이제 그만하고싶기도하고 ㅠ
이제 서른인데 앞으로 뭐해먹고사나 이렇게 계속 출근하는게 맞나..모르겠다
이젠 주말에도 어차피 월요일에 출근해야한다 생각하니까 행복하지도않아..
|
나 8년차 직장인인데 지겨워죽겠다 요즘엔 진짜 회사올생각하면 짜증나고 너무 힘들다 마음이 누가 괴롭히는건 아닌데 그냥 9-6 이게 너무 지긋지긋하고.. 좀 쉬고싶고.. 근데 쉰다고 또 재취업가능할지도 모르겠고 무엇보다 지금 분야는 이제 그만하고싶기도하고 ㅠ 이제 서른인데 앞으로 뭐해먹고사나 이렇게 계속 출근하는게 맞나..모르겠다 이젠 주말에도 어차피 월요일에 출근해야한다 생각하니까 행복하지도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