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2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쩔꺼임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먹고 열었는데 너무 놀람ㅋㅋㅌㅋㅋㅌㅌ
소듕한 4주라서 ㅌㅌㅌㅋㅋ큐ㅠ
대표 사진
개미1
하 나도 10주있는데 300가면 판다고 했는데 진짜,,,오늘 갑자기 290되서 개깜짝놀람;;; 280까지 올랐을때 이번주 횡보 아니면 조정일것같았는데 하 진짜 매도 언제 해야 할지 감도 안옴 ㅠㅠ 300되서 익절해도 진짜 괜찮은데 또 300에서 오르면 갖고 있을걸 후회할 것 같고 ㅠㅠ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400 기다린다 ㅋ 연말에 올줄 알았는데 이런 ㅋㅋ 연말까지 가볼려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개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개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4
13:59 l 조회 17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5
13:39 l 조회 158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7
13:34 l 조회 215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37
하닉 40 6
13:30 l 조회 1198
삼전 지금 들어갈까1
13:29 l 조회 91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80
하닉 시총1위?!
13:20 l 조회 30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83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530
삼전 35.5층인데3
13:12 l 조회 102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6
13:10 l 조회 1719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155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69
현대차 좀 어케 해줘3
12:55 l 조회 95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156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1
12:43 l 조회 50
국장의 왕이 바뀌었다...1
12:43 l 조회 155
하닉 300에 판다!! 하던 사람들아 모여봐5
12:40 l 조회 482
난 슨피 올해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7
12:40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