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이 생각만 해서 머리가 어떻게 된듯?…
2년간 장기연애했고 동거까진 아닌데 거의 살다시피 했음. 헤어진지는 반년쯤 됐고
지금 너무잘해주고 좋긴한데 내가 이상한걸까? 그냥 상상할수록 너무 싫고 짜증나서 기분 다 망침. 그냥 신경쓰이는 정도가 아니라 그 생각밖에 안나
|
계속 이 생각만 해서 머리가 어떻게 된듯?… 2년간 장기연애했고 동거까진 아닌데 거의 살다시피 했음. 헤어진지는 반년쯤 됐고 지금 너무잘해주고 좋긴한데 내가 이상한걸까? 그냥 상상할수록 너무 싫고 짜증나서 기분 다 망침. 그냥 신경쓰이는 정도가 아니라 그 생각밖에 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