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 채색 배경 보정 등등 고민 안해도 됨..
걍 웹툰할때 맨 처음 글 콘티 쓰는데
그거 쓰기만하고 정리 끝ㅋㅋㅋㅋ
웹툰 그릴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잠도 못 자면서 일주일 넘게 걸리던거
하루만에 2편 3편 쓰면서 밥 먹을거 먹고
잠자고 침대에 누워서 쓰기도함ㅋㅋㅋ
내 입장에서는 개꿀 ㅋㅋㅋ
이렇게 하도 돈도 받는다? ㄹㅇ
웹소 직업 너무 좋아
|
선화 채색 배경 보정 등등 고민 안해도 됨.. 걍 웹툰할때 맨 처음 글 콘티 쓰는데 그거 쓰기만하고 정리 끝ㅋㅋㅋㅋ 웹툰 그릴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잠도 못 자면서 일주일 넘게 걸리던거 하루만에 2편 3편 쓰면서 밥 먹을거 먹고 잠자고 침대에 누워서 쓰기도함ㅋㅋㅋ 내 입장에서는 개꿀 ㅋㅋㅋ 이렇게 하도 돈도 받는다? ㄹㅇ 웹소 직업 너무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