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다른 친구한테는 안 그러고 조심하는 건지 전혀 그런 모습이 없는데 위로해줄때 손 쳐내는 행동이나 이런...행동을 나한테만 해..가장 크고 중요한 상황에 이런 행동을 보여서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