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8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과열 같았는데 계속 가니까 알 수가 없네🤔

왜 조정이 안오고 계속 가지..??? 

대표 사진
개미1
갈만한것도맞고 과열도 맞는듯ㅜ
어제
대표 사진
개미2
실적+광기 다 섞여있지 ㅋㅋ 난 실적을 보고 산거기는 하지만
어제
대표 사진
개미3
둘다맞음. 조정이온다고해도 크지않고 금세 치고 갈듯
어제
대표 사진
개미4
둘다
어제
대표 사진
개미5
올라올건 맞는데 과열돼서 너무 급속도로 올라온 거임
어제
대표 사진
개미5
지금 반도체주 빼고 다 전멸이야ㅠ 다른 종목들도 다 빼서 반도체에 넣는 추세임..... 하
어제
대표 사진
개미6
둘다 맞는듯
300 연말로 예상했는데..

어제
대표 사진
개미7
조정 오긴 올거임
어제
대표 사진
개미8
실적보면 더가야돼
어제
대표 사진
개미9
실적이 좋아서 가는것같긴한데 생각보다 더 잘가는것도 사실인것같애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1
19:11 l 조회 27
기술적분석 하는 일부 네임드들만 봐도1
19:03 l 조회 70
근데오늘 새벽에 나스닥이 먼저빠진거라서3
18:56 l 조회 131
오천생겼는데 스퀘어 삼전 하닉 뭐 주워볼까? 1
18:52 l 조회 69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
18:47 l 조회 66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2
18:34 l 조회 125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48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52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117
본 교관은 스퀘어에게 매우 실망했다1
17:58 l 조회 117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7
17:49 l 조회 124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94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3
17:43 l 조회 229
단타 최고주 알려줌3
17:41 l 조회 270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4
17:37 l 조회 64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702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235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87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119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