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티빙 개어이없네 연간 해지할라니까 연간 약정 할인 없이 정가기준으로 차감한다네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3/1699725c40a81d796e3792539b7c7371.png)
![[잡담] 티빙 개어이없네 연간 해지할라니까 연간 약정 할인 없이 정가기준으로 차감한다네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3/c36ce75a1cead3855f513a78852c1252.jpg)
125,000원에 연간 결제해서 보고있는데
해지하려고하니까 가격이 안맞아서 물어보니
중도해지라 연간약정할인받았던거 제외하고
‘정가’기준으로 환불해준다네 ㅋㅋㅋㅋㅋ
지들이 해킹당해서 중도해지하는건데 남의 정보 다 팔아놓고 지들 손해는 하나도 안보려하네ㅋㅋㅋ개빡친다
|
125,000원에 연간 결제해서 보고있는데 해지하려고하니까 가격이 안맞아서 물어보니 중도해지라 연간약정할인받았던거 제외하고 ‘정가’기준으로 환불해준다네 ㅋㅋㅋㅋㅋ 지들이 해킹당해서 중도해지하는건데 남의 정보 다 팔아놓고 지들 손해는 하나도 안보려하네ㅋㅋㅋ개빡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