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인데 아무리 곰팡이제거랑 락스 해도 안돼 ㅠ 들어올때부터 이랬었어 .. 화장실 볼 수록 신경 쓰여서 다이소 줄눈 보수제로 해도 돼..? 여기서 산진 6개월 됐거든 사진보다 심한 곳도 잇엉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