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앞머리 절반만 휘는거 길이 때문이야?? (사진o)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3/321b6b27218e89d71350243829531277.jpg)
눈썹정리 안 한건 흐린눈 해줘ㅎㅎ...
사진에서 오른쪽 처럼 앞쪽으로 나오게 고데기를 하는데
사진에서 왼쪽부분은 바깥쪽으로 휘어ㅠㅠ
앞머리 좀 길어지면 점점 심해지는거 같은데
왜 왼쪽만 휠까..? 해서...
혹시 왼쪽은 왼손으로 고데기 잡고 해야해...?
|
눈썹정리 안 한건 흐린눈 해줘ㅎㅎ... 사진에서 오른쪽 처럼 앞쪽으로 나오게 고데기를 하는데 사진에서 왼쪽부분은 바깥쪽으로 휘어ㅠㅠ 앞머리 좀 길어지면 점점 심해지는거 같은데 왜 왼쪽만 휠까..? 해서... 혹시 왼쪽은 왼손으로 고데기 잡고 해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