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계속 연결 됐다 안됐다 하는데... 유선으로 사용중임 ㅜㅜ
됐다 싶느면 3초 뒤에 안되고.. 그러고 다시 될때는 뭐 눌린거 처룸 지 혼자 자판 나오고... 키보드 관리자? 그거 삭제하도 다시 했도 공장초기화 해도 암되고...
|
내꺼 계속 연결 됐다 안됐다 하는데... 유선으로 사용중임 ㅜㅜ 됐다 싶느면 3초 뒤에 안되고.. 그러고 다시 될때는 뭐 눌린거 처룸 지 혼자 자판 나오고... 키보드 관리자? 그거 삭제하도 다시 했도 공장초기화 해도 암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