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로컬 수술실 간호사인데
간호팀장이 진짜 기분파에 기분이 태도가 되고
애초에 사람이 좀 매너나 격식을 몰라
30대에 원나잇하고 다니고 사석에서 맨날 원나잇 해보라 하거나 그런 사람임

무튼
팀장이 일할 때 말도안되는 거 지적 하길래
매번 참다가 쉬는날 연락와서 못참고 단톡에
이건 아닌 것 같아서 변명같지만 글 남긴다고 장문으로 보냄

그날 이후로
서있으면 서있는다고 소리치고
앉으면 저기가서 앉으라고 의자 밀고
의자 맨날 밀쳐서 다치고
휴지통 발로차고
시린지 10cc 로 재야해서 쟀더니
야! 믹스는 5cc 로 해
이난리 치고

그동안 자기 잘못인데도 내탓하면서 소리치고
내가 뒤집어 쓴적도 많음
걍 나가는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인들이 할 말 있어도 참고 다니는데는 이유가 있는거임 아무리 거지같아도 그게 사회생활이라고 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톡에 3명있음
팀장은 단톡에서 맨날 꼽주고
진짜 억울한 상황이라 얘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억울하다고 단톡에 그것도 상사한테 할 말 다 하면 요즘 엠지 소리 듣는거고 그렇게 억울했으면 면담 신청해서 얘기를 하는게 맞음 사람들이 바보라서 할 말 참는게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살 차이 97년생 팀장은 맨날 물건 던지고 소리지르는데
톡에 말한마디 한거로

저렇게 나올거면 난 내가 나가고 말겠음
저일 있기 전부터
밑에 직원들 오프는 다 자르고
자기만 이어서 쭉쉬고
나는 허리아파서 다니는 병원 진료도 다 짤림

틀린 걸 틀렸다고 말하는게 엠지라니 ㅋㅋㅋ
그러니까 다들 도태된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는 본인 일 아니라고 댓글 원래 이렇게 달려 기대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톡에 그랬으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명있는 톡에
맨날 지적사항 올리고
꼽주면서 화냄
> 근데 내가 일으킨 일이 아님..
사실 확인도 없이 맨날 박제시켜서 욕먹게 함
그래서 나는 사실이 아니라고 말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너도 그렇게 장문으로 단톡에 말한거면 감정도 어느정도 실릴테도 팀장이 너에 대한 태도가 나아질거라고 생각한거야? ㅠㅠ 팀장이 안저랬으면 좋겠고 너가 퇴사는 안하고싶었으면 너가 얼마나 억울한지가 문제가 아니라 저게 제일 좋은 대처방법이 아니였긴함. 저거 자체에 대해 화내는게 mz 인게 아니라 그걸 장문에 다른사람들 다 있는 단톡에 올린게 mz 라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괴롭힐 정도로 인성 파탄인 애가 애가 단톡에 사람많은데 피해자가 맞는말했다고 그래 내가 너무 심했다 인정하고 너에게 착하게 구는걸 기대했다는게 ㅠ 그냥 쟤는 뭔데 상사에게 저러지? 이러면 오히려 그 장문 톡의 사실여부는 문제가 안되고 어떻개 저래? 원래 싸가지가없네 이런식으로 단톡에서 저랬다는게 더 화가나서 빌미주기 너무 좋은 행동이지않니 ㅠㅠ mz 가 개념이없어서 그런게 아니라 아짓 사람 대하는게 미숙해서 mz 라고 생각하는편이라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대학병원에서 3년 일하고나오고 임상 경력은 내가 저팀장보단 경력도 많음..

사람도 많이 상대했다고 생각함

그러면서 느낀게

저사람은 강약약강이고
내가 맨날 네 네 인격모독적인 장난쳐도 걍 사회생활이니까 하고 넘겼는데
그러니까 저분이야 말로 사회생활의 선을 모르고 오프날 밤에 단톡에 저격 하길래

할말 한 거 뿐임

솔직히 여기서
나가도 이직은 가능해서 그런가 할말을 해야할 것 같아서 그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고생한다 여기 원래 남일이라 댓글 그냥 이렇게 달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병원이면 참고 다니라고 하는데 로컬 수술실에 세명밖에 없는 거면 그냥 나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고픈데 밥해먹기귀찬ㄹ나
16:40 l 조회 1
주식 부담스러우면 한주라도 사는게 이득같음
16:40 l 조회 1
나는 삼전에 몇년간 묶여있다가 오르기 직전에 팜..
16:40 l 조회 1
청미적 옮기려는데 궁금한거 있어 ㅠ
16:40 l 조회 3
아 비온다매
16:40 l 조회 4
일본사는데 한국+일본+미국 국적 갖고 있는애 봄
16:39 l 조회 10
본인표출 양악 후에 코 변형온거 좀 나아진거같음10
16:39 l 조회 24
공무원 직렬 너무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ㅠ 2
16:38 l 조회 11
이번에 생긴 청년미래적금은 특별중도해지? 안되지? 2
16:38 l 조회 7
귓볼 뚫고 구멍 완전히 안아플때까지가2
16:38 l 조회 10
아 팀장 줘패고싶다
16:38 l 조회 7
친절은 진심일 때보다 진심이 아닐 때 더 가치있다
16:38 l 조회 7 l 추천 1
와 오늘 오후에 194에 주식 sk 스퀘어 샀는데 13만원오름1
16:38 l 조회 10
울 지역 빨리 재개발 됐음 좋겟당
16:37 l 조회 4
주식 한 번도 안 해봤는데 하이닉스 1주 살말2
16:37 l 조회 19
교수님이 밥 사준다는데 갈까?4
16:37 l 조회 18
주식 왜 안사?2
16:36 l 조회 43
렌즈 택배로 못받는거 열받네ㅠㅠ1
16:36 l 조회 42
걍 부모님들이 우리 나이대에 집사고 결혼한게 안믿김12
16:36 l 조회 26
오 무임승차 나이 상향한대6
16:36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