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수술실 간호사인데
간호팀장이 진짜 기분파에 기분이 태도가 되고
애초에 사람이 좀 매너나 격식을 몰라
30대에 원나잇하고 다니고 사석에서 맨날 원나잇 해보라 하거나 그런 사람임
무튼
팀장이 일할 때 말도안되는 거 지적 하길래
매번 참다가 쉬는날 연락와서 못참고 단톡에
이건 아닌 것 같아서 변명같지만 글 남긴다고 장문으로 보냄
그날 이후로
서있으면 서있는다고 소리치고
앉으면 저기가서 앉으라고 의자 밀고
의자 맨날 밀쳐서 다치고
휴지통 발로차고
시린지 10cc 로 재야해서 쟀더니
야! 믹스는 5cc 로 해
이난리 치고
그동안 자기 잘못인데도 내탓하면서 소리치고
내가 뒤집어 쓴적도 많음
걍 나가는게 맞겠지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