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 적게 해도 많이 해도 아무도 관심없고
연차 차면 99% 암묵적인 룰로 승진하고
과장부장급으로 가려면 싸바싸바 잘하면 됨
성과제도랑 성과급 있긴한데 보여주기식임
VS
모든게 실적과 성과 중심으로 돌아가고
성과 통해서만 승진함
싸바싸바 정치질 없을 순 없지만
거의 본인 성과로 성과급 받음
어떤게 더 좋아?
|
내가 일 적게 해도 많이 해도 아무도 관심없고 연차 차면 99% 암묵적인 룰로 승진하고 과장부장급으로 가려면 싸바싸바 잘하면 됨 성과제도랑 성과급 있긴한데 보여주기식임 VS 모든게 실적과 성과 중심으로 돌아가고 성과 통해서만 승진함 싸바싸바 정치질 없을 순 없지만 거의 본인 성과로 성과급 받음 어떤게 더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