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사기도 있어?? 나 상도동역 사는데 우리 구역 신속통합인가 그걸로 재개발 신청해서 연변부여 받았다고 동의서 작성해달라는데 나 이런거 처음이라.. 이거 동의하면 집 뺏기는거 아니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