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이나 1년과정 이런거... 주변에다 뭐라고 해? 학생..은 아닌것 같고 백수도 아니고 직장인도 아니고... 그렇다고 부트캠프가 뭐인지 설명하기에도 좀 그렇고.. 걍 학생이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