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로 일찍 대기업 생산직 들어간 사람들 성과급 받으면서 돈 많이 벌다 주식으로 시드 10배씩 불려서 부자되는데
온종일 대학 계급 타령하고 놀다 재수삼수하고 졸업해서도 취업 안되서 고시 준비하다 쉬었음 당하는 애들은 돈도 못 모으고 요즘같은 불장에 시드도 못 불리고 이렇게 한심한 사람들도 없는듯
|
고졸로 일찍 대기업 생산직 들어간 사람들 성과급 받으면서 돈 많이 벌다 주식으로 시드 10배씩 불려서 부자되는데 온종일 대학 계급 타령하고 놀다 재수삼수하고 졸업해서도 취업 안되서 고시 준비하다 쉬었음 당하는 애들은 돈도 못 모으고 요즘같은 불장에 시드도 못 불리고 이렇게 한심한 사람들도 없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