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졸업반인데 전공 특성상 조별과제 할 일이 없어서 1학기 때 처음 해봤는데 미친 빌런 만나서 기말 내내 정신병자로 살아갔음 ㅋㅋ 아오 진짜 종강했는데도 단톡 읽지도 않네 그렇게 살지 마라 진짜로 미친여자많네...